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698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41
이 글은 6년 전 (2019/11/08)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인터 서버가 변경 작업을 했잖아?


서버점검 완료인데 접속 안되는 사람들 왜그런지 알려줄게..


사이트주소(instiz.net)은 같은데 서버가 교체되서 그래

이게 무슨말이냐면...


내 컴퓨터가 인스티즈가 어디에 있는지 기억을 해두고, 그걸 토대로 행동하는거야 ㅇㅇ..

즉, A라는 서버에서 B라는 서버로 옮겼는데 (기기에 값이 남아있어서, B로 갱신을 안하고 있는거...)

계속 A에다가 컴퓨터가 요청을 하는거야 '인스티즈 사진 내놔' 하니

A는 이미 죽었으니 안나오는거임.


보통은 자동갱신인데, 통신사에 따라 늦게 적용 될 수 있어. (통신사에서 이걸 기억해두는 이유는, 좀더 빨리 접속시키기 위함임.)


암튼 방법은 아래야.


컴퓨터일때-

1. 윈도우키 + 실행을 누른다

2. CMD 누르고 실행

3. ipconfig /flushdns 입력

“Windows IP 구성  DNS 확인자 캐시를 플러시했습니다” 나오면 성공.


너무 어려워?

그럼 그냥 https://safevisit.org/ko 이거 깔아서 ON상태로 해봐

- WINDOWS ZIP DOWNLOAD하면, 설치 안해도 사용가능~



모바일일때-

https://1.1.1.1/

접속해서 맞는 어플 다운 받고 (아이폰은 앱스토어 / 갤럭시 LG등은 구글 스토어)

어플 접속 성공하면 인스티즈 사용~


어려우면 유니콘 써도 됌.

아이폰 : https://apps.apple.com/kr/app/%EC%9C%A0%EB%8B%88%EC%BD%98-https/id1466584968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lylstudio.httpsguard



물론, 걍 잘되는애들 처럼

가만히 있으면 통신사에서 DNS갱신하는대로 잘될거다 ㅇㅇ..

인티 답변해주는 사람들은 상담원들이라 그런지 잘모르는듯.. 

답답해서 내가 씀


/// 끝.

도움 됐으면 추천 좀..




12

대표 사진
익인148
지나가던 컴공과 연결리스트 원형 큐 구현하는걸로 낑낑거리고 있는데 이거보고 반성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실은잘이해못했는데간지와방이라일단따봉누름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2222ㅋㅋㅋㅌㅋㅋㅌㅋㅌㅌㅋ 아 일단 따봉 받으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한 두줄 읽고 그냥 내렸습니다. 안녕히계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일단 고마워... 하지만 경제학과인 나는 도저히 이해가 가질 않앜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그치만 고마워 멋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앱으로는 안되고.... 그냥 브라우저로 하면되님가... 당분간은 브라우저로 써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이거저거 다해봤는데 실패....
인스티즈에서 새로 업데이트 해주길 기다릴 수 밖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모바일인데 ㅠㅠ 저거 깔았는데 안됀당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그래두 방법 알려조소 고마워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모바일로는 사진나오는데 앱으로만 안나오는거네ㅜㅜ암튼 쓰니 꿀팁 고마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지나가던 피자 사장님 그냥 계속 지나갈게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우왕... 인티 n년 하면서 추천 처음 눌러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지나가던 개발자 추천 누르고 갑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다해봤는데 안된다ㅠㅠ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향인들 다좋은데 기빨린 티 내는게 별로임....
14:49 l 조회 1
현재 짜장라면 1티어가 뭐야???
14:49 l 조회 1
남친 군대가면 서로 좋아해도 그냥 헤어져야해?
14:49 l 조회 1
누구… 블루샥 가까운 사람 있어?
14:49 l 조회 1
전산세무 1급 떨어졌다..
14:49 l 조회 1
근로장려금 어떤 사람들이 받는거뉘
14:49 l 조회 2
주린이 주식하면서 배운점
14:49 l 조회 2
모기 잡느라 잠을 설쳤더니 피곤
14:49 l 조회 2
다들 겹지인 둘이 계속 같은 스토리 올리면
14:49 l 조회 2
룸메 담배때문에 스트레스 미치겠음
14:48 l 조회 4
하닉299에팔까 오늘팔고싶은데300걸어놧는데ㅜ 2
14:48 l 조회 22
컬러렌즈 안어울리는 익들 있어?1
14:48 l 조회 5
1일부터 간조 실습 나간다…
14:48 l 조회 5
여자들은 남자가 자길 좋아하는지 알기 싫어도 알 수밖에 없는게2
14:47 l 조회 16
하닉 개미가 다 끌어올린거야?
14:47 l 조회 16
하닉을 탈걸 뭣하러 내가 삼전을 타서1
14:47 l 조회 10
지가 내옆앉아놓고 왜 빡쳐함
14:47 l 조회 9
사람이랑 대화하는데 말끊고 지가 답하는거 ㄹㅇ 별로같음2
14:47 l 조회 10
하이닉스 레버리지 못하겟음
14:47 l 조회 11
호주 시드니 가면 하루 현지경비 얼마나 드려나1
14:4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