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39340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
이 글은 6년 전 (2019/11/28) 게시물이에요
6s쓰다가 바꿨는데 음향? 소리 들리는게? 달라.. 분명히 스피커는 오른쪽 밑에 있는데 소리가 양쪽에서? 울려서 뮤지컬 듣는것 같음ㅋㅋㅋ 진짜 웅장하게 들린다
대표 사진
익인1
맞아맞아 6s+ 쓰다가 바꿨는데 소리가 통화하는 구멍으로도 나와...!!완전신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방금 폰은 바닥에 두고 누워있다가 깜짝놀랬잖앜ㅋㅋㅋㅋㅋㅋ 아니 분명 폰은 바닥에 있는데 엥 왜 이어폰을 꽂은것 같이 양쪽에서 들리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메라도 색감 예쁘고 선명햐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메라는 아직 안찍어봤다ㅠㅠ바꾼지 얼마 안됐고든ㅋㅋㅋㅋ 빨리 찍어봐야겠다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관악구랑 용산구 맛집 추천해줌 (샌드위치, 타코집)
21:31 l 조회 1
경계선 지능장애 찾아봤는데 불쌍하더라
21:31 l 조회 12
엄마가 자꾸 내 옷 입어서 짜증나 미치겠다
21:31 l 조회 6
큰일났다.....공시 마킹병왔어
21:31 l 조회 6
오늘의 폭식 완료
21:31 l 조회 4
원룸에 넣을 행거 골라준 사람 구함 1122331
21:31 l 조회 5
피부가 이렇게 됐는데 병원가면 뭐해줘..? ㅎㅇㅈㅇ
21:31 l 조회 5
이거 편도결석이야?(입안사진 ㅎㅇㅈㅇ)1
21:31 l 조회 8
나 주식 기대되는거 하나 있긴함
21:31 l 조회 8
와 진짜 나 퇴사할까?2
21:30 l 조회 14
중소 좋은점은 그거임1
21:30 l 조회 9
보통 청모했는데 결혼식 못 가고 축의금만 하면 따로 연락하나?1
21:30 l 조회 4
좋아하던 사람이 퇴사했어
21:29 l 조회 17
홈트로는 근육키우기 어렵겠지
21:29 l 조회 7
하닉 삼전 언제 팔아야될지 모르겟음1
21:28 l 조회 31
남친 연락 왜안될까
21:28 l 조회 17
강아지 보내고 눈물 안나는건 왜이래..?3
21:28 l 조회 18
연애 서로좋아해서 했다가 헤어지는 이유 뭐야?7
21:27 l 조회 56
진심으로 축하안해주는 친구랑은 어떻게 지내?6
21:27 l 조회 22
근데 영포티 40대가 뭔 민주화세대임 ㅋ 3
21:27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