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43535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1
이 글은 6년 전 (2020/1/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34345299?category=6

도대체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써야하나 싶어서

내용은 별로 없는데 좀 긴글이 될거같아


애인하고 새벽에 얘기하고 왔어... 2시통금이라 시간 맞춰서 들어온다는 조건으로

안나가려고 했는데 맘이 약해지더라 전화 받았는데 막 울길래.. 그 밖에서 ㅠ

자기는 나 아직 많이 좋아한대 시간을 갖자고 하는 것도 무섭대 진짜로 헤어질까봐

친구 때린 건 자기도 정말 잘못했다고 생각한대

처음에는 걔가 죽을 생각 했다는게 너무 화가 나서 어깨를 세게 쳤는데 대꾸를 안 해서 뺨을 한 대 때렸는데 끝까지 자기를 안 쳐다봤대

그래서 순간 이성 잃고 그랬다고 하더라 다시는 안 볼 생각으로 때렸대

처음 한두대는 진짜 화를 못이긴거같은거였는데 그 다음부터는 무서운 감정이 컸대 진짜 얘가 죽을까봐 거의 울면서 때렸다고 하더라

그러고 나서 그 친구하고 연락 다 끊고 지내다가 좀 시간이 지나고 바뀐 번호로 연락이 오고 엄청나게 밝아진 모습으로 자기를 대했다는 거야

장난도 엄청 치고.. 그래서 뭔가 얼떨떨하면서도 죄책감 가지면서도 친하면서도 다행이다 싶은 그런 이상한 사이였대

납득은 안 가지만 어쨌든..

처음 감정이 분노로 시작한건 맞아서 니가 알게되면 ㅁI처럼 볼까봐 그게 너무 무서워서 끝까지 말 안하려고 했대

제발 헤어지자고 하지 말라고 자기 원래 사람 때리는 사람 아니라고 믿어달라고 하더라

걔가 자기를 어느정도 용서했다고 생각했는데 너 앞에서 다시 그 얘기를 꺼낼줄은 몰랐어서 복잡했대

그리고 하는말이 솔직히 옛날엔 친한친구가 맞긴 했는데 요즘은 그정도는 아니라고 하면서

왜 걔때문에 우리가 헤어져야 하는지 모르겠대

그리고 애인친구랑 나랑 통화했을때 애인이 내 카톡 안읽씹 했다고 했잖아

그때 애인친구가 술 진탕 마시고 자기한테 전화해서 데리러 갔는데

친구가 대충 상황 설명 해줘서 니가 얘기하라고 해서 나한테 급하게 전화하고 밝힌거래

여기까지 얘기했는데 통금시간 다돼가지고 애인이 손 잡아끌었어

자기 집에서 자면 안되냐고.. (애인 자취해)

잡고 안놔줘서 기숙사 결국 못들어갔어.. 너무 어이없어서 나 친구네 집에서 잔다고 너랑 같이 잘 기분은 아니라고 했는데

그냥 아침까지 옆에만 있어달라고 사정사정해서 그냥 애인집에서 진짜 잠만 자고 왔어

근데 난 막상 잠은 잘 잤는데 얘는 뭔가 아침에 일어나니깐 잠 거의 못잔거같더라..

그리구 점심쯤에 아무 말 없이 밥 먹고 엄청 자연스럽게 커피 마시자고 카페 들어가는데 애인친구가 혼자 앉아있는거야

좀 주춤했는데 합석하구 친구가 나 보자마자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자기 힘들었던 상황에 애인이 잡아준거 맞대

근데 자기도 조금은 억울한 마음 같은 게 있었어서 애인이 자기한테 죄책감 느끼는게 싫지 않았다고 하더라

나랑 있으니까 어색하기도 하고 애인 조금 놀리고 싶어서 얘기한건데 내가 심각하게 받아들일거라고 생각을 못했대 자기가 생각이 너무 짧았대

그래도 악감정은 없고 그래서 여전히 친구인거고

얘 나쁜애 아니라고 저때문에 헤어지면 제가 너무 힘들거같다... 그런식으로 말했어

애인친구 말하는데 애인이 계속 내눈치만 살살 보더라 엄청 느껴졌음

근데 그 친구분이 처음 만났을땐 엄청 밝은 분위기였는데 무섭게 차분해서 좀 다른사람같더라

물론 그 상황에 밝게 얘기할순 없었겠지만.. 별로 내 눈을 안쳐다보고 자기 할 말만 하더라고

그래서 내가 마지막에 거짓말 아니죠? 하고 물었는데 그때서야 나 보더라 그리고 거짓말 아니라고 했어..


있잖아 근데 전 글 댓글에 애인이랑 애인친구랑 애인사이같다는 댓글이 은근 꽤 있었는데 왜 그렇게 느낀거야..?

난 일단 그건 아닌것같고.. 근데 친구라고 하기는 좀 그런 뭔가 복잡한 관계인것같아 자세히 캐묻진 않았지만

어쨌든.. 그래서 다시 만나기로 했고 그냥 이 일은 덮기로 했어

걱정 해줘서 고마워 둥들...

대표 사진
둥이1
본인표출 해야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글쓰기에서 바로 안되길래 수정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 전글 다 읽어 봤고 그냥 가만히 있던 사람이었는데 솔직히 치정관계는 그냥 근거 없는 원인찾기라고 생각했고(내생각)... 그냥 이유가 있어서 때릴 수도있다고 생각했음 뭔일이 있었을지 모르니까 그냥 쓰니 마음가는 대로 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이왕이면 잘 사귀었으면 좋겠어~~ 연초에 마음 고생했네 둘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다시 만나려고 지금 남친 너무 쪼그라들어있는거같아서 그런모습 첨봐서 너무 안쓰럽고 그렇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짜 오랫동안 안와서 걱정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고마워 갑자기 통금때매 남친집에 있다가 쭉 같이있다 와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이고 그래도 다행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 다행이다 그래도 ㅠㅠㅠ 글로만 접했을 뿐이지만 그래도 거짓말은 아닌 것 같네... ㅠㅠ 쓰니도 많이 놀랐을텐데 푸우욱 쉬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그래두 다 솔직하게 말해준거같아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걱정했는데 일단 무슨 일은 안 난 것 같아서 다행이다. 난 쓰니 남친을 잘 모르는 제 3자니까 뭐라 섣불리 얘기할 수 없지만, 쓰니 마음이 가는대로 했으면 좋겠어. 믿거나 계속 만나고 싶다면 괜한 사람들이 추측한 얘기 신경쓰지말고 잘 사귀고.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 쓰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많이 미안하더라고 솔직히 의심도 하고 귀도 얇았는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누구라도 남친, 혹은 친한 지인이나 가족이에게 일방적으로 심하게 맞은 사진을 보여준다면, 그냥 이해하고 넘어가는게 아니라 당황스럽고 놀랐을거야. 너무 죄책감은 가지지마. 그냥 덮어둔게 아니라 직접 물어보고 답을 들은게 잘한거야. 앞으로 더이상 문제 같은게 안 생기고 행복하길 바랄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22222 어떤 말에도 쉽게 흔들릴 수 있을 거 같아 일단 그 사진도 너무 충격적이었을거구. 너무 죄책감 갖지 말았음 좋겠어.. 이 일을 이렇게 풀어나간 쓰니가 대견하고 멋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냐.. 남친이 신뢰 주려고 많이 노력한거지 어땠든 고마워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전 글에도 썼지만 치정관계라는건 소설같고, 친구 분 처럼 오락가락? 하는 사람 근처에 안두는게 좋을거같아. 남친이 친구랑 거리 두게 하고 안그러면 나라면 천천히 마음 정리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22 그 친구분 심리적으로 너무 불안정해보이고 신중하지 못한 느낌이야. 그런 모습들로 남친도 쓰니두 흔들리는 일들이 생길까봐 염려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남친이 어느정도는 선 그은것같아.. 걱정돼서 그랬던거고 나도 조금 걱정되긴하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는 그 친구분이랑 남자친구랑 깊게는 친구 안했으면 좋겠다는 마음... 잘 해결되어서 다행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연락 다 끊고 지낸게 얼마정도인데 쓰니가 남친 친구 봤을 때 멍이 안 빠져있었어? 그리고 ㅎㅇ ㅈㅅㅇ는 대체 무슨 뜻이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세히 묻진 않았어 그냥 듣기만 했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내 남자동기도 진짜 친하게 지내던 친구한테 어느날 새벽 전화와서 자기 자살할거라고 그랬대 그래서 경찰에 실종신고하고 부모님께 연락해서 핸드폰 위치추적하고 친구 찾았는데 보자마자 화내면서 얼굴 때렸대 안도감과 동시에 왜 그랬냐면서 정신 차리라고... 이거랑 비슷했던 거라 생각해 나는 치정관계 이런건 너무 간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쓰니 마음고생 심했던 것 같다 토닥토닥...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ㅎ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방금 글 다 읽고 여기까지 왔는데 난 못만닐 거 같아 진짜 사랑하는 남자친구여도 순간 이성을 잃고 때렸다는 거잖아,,본성 자체가 순하면 절대 그정도로 때리진 못할텐데ㅜㅜ난 앞으로가 무서워서 못 만날듯해 친구도 이상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나는 어떤 상황이던간에 그렇게 사람을 패는 사람이랑은 거리를 둘거같아 난 무서워서 못만날듯 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아 나 진짜 다 읽어봤는데 그냥 친구든 남자친구든 둘다 이상함 사람이 이상하다기보단 그냥 느낌?이 이상함... 그래도 쓰니가 잘 만나고 싶다면 잘 만나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쎄한데.. 부디 나처럼 맞지 말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나는 아까 그냥 쎄해서 이글보고 걍지나갔는데 뭔가 말이 말이안됨.. 멍자국이 번호바꾸고 잠수탔다면서 아직 얼굴에 멍자국이 남아있는것도이상하고. 그정도로 사람을 때린것고 보통사람이면 상상도 못할일이고. 근데쓰니는 믿는거니까 나중에 후회하는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어제 안전하냐고 댓글 남긴 사람인데 남친이랑 남친 친구랑 애인 관계인거 아니냐고 의심한 익인들은 아마도 일반적인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그렇게 의심한 것 같아 그 당시에 남친 친구가 너랑 남친이랑 헤어지게 하려는 듯한?? 쎄한 행동 했었잖아 그래서 그런 관계 아닌건가 하고 의심한듯 아무튼 잘 해결 됐다니까 다행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쓰니 잘 지내...? 검색하다가 봐서 다시 읽었는데 걱정된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상이 취향인 남자도 많나..?69 06.21 18:1616694 0
지금 마음에 있는 사람 생각하고 들어와봐65 06.21 23:0918573 0
확실히 쉬운 여잔 재미가없다 26 06.21 21:3215588 0
근데 ㄹㅇ 이쁘면 연애잘해?23 06.21 19:329214 0
검색어 1위가 istp길래 잇팁이랑 3년 사겨서 질문받음🥹60 06.21 23:163420 0
주선자 통해서 연락 부탁한다고 도움 요청하는거 별로일까? 5
17:34 l 조회 10
넷사세 빼고 현실에서 뒷말 나올 차이야?3
17:33 l 조회 16
썸남(?) 톡답 시간이 세시간인데2
17:30 l 조회 23
부모님이 애인 안 좋아하는 익들있어?9
17:25 l 조회 22
연애중 사귀고 있는데 외모가 너무 내스타일이 아니라 헤어지고싶음8
17:23 l 조회 46
기억못하는거... 예민해? 13
17:22 l 조회 25
오늘 집데이트할까 영화볼까6
17:12 l 조회 38
부모님한테 애인 얘기 어느 정도까지 해?8
17:10 l 조회 56
사귄지 한달만에 헤어짐 ㅋㅋㅋ 2
17:04 l 조회 84
이별통보받고 다음날도 전화해봤어? 1
17:03 l 조회 19
연애하려몀 되게 대인배 돼야하네2
16:59 l 조회 82
칭구한테 소개팅시켜달라 어케말해? 톡으로 ㅠㅋ4
16:56 l 조회 58
카톡으로 헤어진지 2주됐는데 얼굴보자고 하면 에바?6
16:56 l 조회 41
T 남자들은 애인 말에 공감 하나도 안해? 18
16:56 l 조회 40
무심한 남자? 자기중심적인 사람 잘 만나고 있는 사람..! 3
16:52 l 조회 39
너네 애인이 야구 좋아하면 어때??1
16:50 l 조회 35
'졸려' 답장 추천 좀…4
16:50 l 조회 71
조언좀주라3
16:50 l 조회 14
스토리에 댓글 1
16:45 l 조회 18
기타 엥 진짜 너무 보고싶은데1
16:43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