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으로 진지하게 할 말 있는데... 이러고선 전화와서 연락 왜 안보냐고 기다렸다고 하는데 할 말도 없고 진짜 썸붕난다 미안하단 말 듣고 싶어서 전화한건가 애초에 내가 미안하단말 해봤자 뭐해 난 미안하지고 않고 더 연락할 마음도 없는데 짜증나
| 이 글은 6년 전 (2020/1/18) 게시물이에요 |
|
톡으로 진지하게 할 말 있는데... 이러고선 전화와서 연락 왜 안보냐고 기다렸다고 하는데 할 말도 없고 진짜 썸붕난다 미안하단 말 듣고 싶어서 전화한건가 애초에 내가 미안하단말 해봤자 뭐해 난 미안하지고 않고 더 연락할 마음도 없는데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