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35943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대체 카페에서 왜 초 키고 다른 곳에서 산 케이크 먹는거야...?
106
6년 전
l
조회
9384
인스티즈앱
이 글은 6년 전 (2020/5/07) 게시물이에요
뭐 고깃집이나 이런 그 연기 빨아드리는거 있는 곳이면 괜찮은데 환기 잘 안 되는 카페에서...... 그것도 다른집 케이크 몰래몰래 잘라서 먹고.............
3
익인1
사전에 부탁드린 거 아니면 좀 그렇다
6년 전
익인2
ㅇㅈ우리 매장 3층 창문도 없고 환기 안 되는데 손님이 홀케이크 사와서 촛불붐..
6년 전
익인3
다른 카페 케이크 사와서 먹는건 진짜 이해 안댐...
6년 전
익인4
관련얘긴 아니지만ㅜㅠ 스타벅스는 케이크도 되나? 큰거 아니고 찌끄만 조각케익같은거
6년 전
익인12
케이크는 되는데 초는 안돼
6년 전
익인16
초 안되는건 알아
6년 전
익인67
스타벅스에서 조각케익사면 되지않아..?
6년 전
익인75
조각케익이라고 한게 조각케익이 아니라 그 레터링케이크 초미니사이즈여서 그렇게 얘기한거고 레터링케이크 마땅히 먹을곳이 없는데 스타벅스는 외부음식 되니까 물어본거였어
6년 전
익인78
외부음식 된다는 거 알면 물어보지 않아도 되는 거 아냐? 난 그냥 도의적으로 봤을 때 케익파는 곳에서 케익 먹는게 신기해서
6년 전
익인82
외부음식 되는데 너 말대로 케익파는데 케익갖고가서 먹어도 되나 싶어서 물어본건데 아직 안먹었어ㅋㅋ 물어본게 글케 문제되나?
6년 전
익인69
돼 나 큰 케이크 허락 맡구 스벅에서 먹었었어!
6년 전
익인77
오옹 땡큐
6년 전
익인5
보통 허락받고 하던데! 허락 안받고 하는거면 매우 민폐..
6년 전
익인6
혹시 초 안불고 들고 사진찍는것만 해도 민폐인가,,,??ㅜㅜ 그런적은 있는데ㅜ
6년 전
익인7
불을 안붙였으면 상관없지않을까
6년 전
익인8
와 그니까ㅋㅋㅋㅋ 난 카페도 아니고 식당 알반데 테이블 딱 10개 있을 정도로 작은 식당인데 물어보지도 않고 케이크에 초 붙여서 진짜 황당하더라
6년 전
익인9
어우 나는 우리 지역 체인점 카페에서 사람들 꽤 있었는데 아주머니 아저씨 8명 이상되는 분들 모임이 외부에서 가져온 케잌에 초키고 쩌렁쩌렁하게 위하여!! 이러면서 웃으면서 박수친거 진짜 민폐였는데... 무슨 술집 온줄 알았어
6년 전
익인10
케이크 초 진짜 냄새...
6년 전
익인11
솔직히 술집에도 케이크 가져오면 민폐야 ㅋㅋ ㅠㅠ
케익은 걍 이벤트룸 이런데서만 먹었으면..
케이크 그거 깨끗하게 치우는 사람 한명도 못봤어 벌주라면서 잔에다가 치덕치덕 잘 지지도 않고 이곳저곳 책상에도 다발리놔서 케익 기름기 대박이고
치울때도 박스랑 이런거 다두고가서 분리수거 다해야하고 진짜 남이 선물해준 케이크면 남기지말고 집가져가서 다먹지 싶음ㅠ
6년 전
익인18
술집에 자주 들고갔었는데 업주 입장에서는 당연히 싫어할거라고 생각해서 진짜 감사했다 매번... 글구 케익을 거기서 먹었으면 당연히 쓰레기는 치워야하는거아냐?? 그걸 그대로 두고 가는 사람도 있구나 충격
6년 전
익인40
ㅎㅎ 위에 댓이랑 다른 익인인데 혈육이 호프집하고 있거든.. 쓰레기 안치우는 사람들이 비율상 훨씬 높아 우리 가게에서의 비율은 9:1 이다 진짜 ㅎㅎ 제발 컵이랑 바닥에만 크림 안 발라줬음 좋겠는데 ... ㅠㅠ 절레절레
6년 전
익인56
아 ㄹㅇ...꼭 안치워 안치우는거 그래 치우자하면 말을 안해 술이랑 음식이랑 다 묻어있고...더럽고 크림 책상애 뮫어서 기름지도
6년 전
익인13
나 투썸 알바할때 10명와서 파바 케이크 나눠먹게 그릇이랑 포크달라해가지고 환장했잖아..
6년 전
익인25
그래서 뭐라했어!!!???
6년 전
익인42
지나가다) 우리는 안된다고 한다...! 저희 매장에서 구매한 케이크 아니면 제공해드릴 수 없다고ㅇㅇ
6년 전
익인60
와진짜진상
6년 전
익인106
와 이거 나도 카페 일하는게 어떤 단체손님이 케이크 들고 들어오시길래 나한테 물어보나 가만히 있었거든 ? 근데 음료 받아가면서 뭐를 찾는척하길래 내가 그냥 무시하고 가만히 있었더니 포크는 없냐는거여 그래서 죄송하지만 음료만 시키셨는데 포크 어디에 사용하실거냐고 물어보니까 우물쭈물하면서 케이크 먹는다길래 매장내에서 외부음식 드시면 안된다고 하니까 앉아있던 사람들이 단체로 싸늘하게 노려봐서 내가 잘못한 줄 알았잖아...
6년 전
익인111
헐 그런 사람들도 있어 ???? 대박이다
6년 전
익인14
와 이건좀아니다..
6년 전
익인15
아이거 진짜 싫어...
케이크 파는 곳에 다른 곳에서 산 거 들고 와서 먹으려고 하는 것도 싫고, 불 붙이는 건 더 싫고
대놓고 포크 달라고 하는 사람들도 있어ㅋㅋㅋㅋ개념없어진짜
6년 전
익인17
나 빵집 알바하는데 케이크에 초 피우고 생파하다가 피자랑 치킨 가져와서 먹는 아줌마들도 있었음 아 또 생각하니까 화나네 ㅎ
6년 전
익인19
이거 에바다 익들이 생각하기엔 허락 맡고 술집 or 식당에서 하는건 어떻게 생각해
6년 전
익인21
둘다 별로
6년 전
익인23
허락해주면 뭐 누가머라하겟어 나 알바익인데 치우기 귀찮긴해도 별생각안듦
6년 전
익인28
술집에서는 많이 하지 않남?
6년 전
익인35
그냥 자기들끼리 말없이 케이크 꺼내서 하면 엄청 별로지 허락 받았으면 모를까
6년 전
익인37
허락받았으면 상관없지 근데 허락받고 막 케이크 식탁에서 다흘리거 난장판내놓고 제대로안치우는거면 별로..!!
6년 전
익인43
호프집 하는 익인인데 허락 안받고 해도 상관없음. 컵이랑 바닥에 크림 안 바르고 케이스만 갖고 가주면 좋겠다 ㅠㅠ 식탁에 크림 바르는거까진 상관없다 진짜 ㅠㅠㅠㅠ
6년 전
익인48
난 예전에 술집에서 허락받고 초 키고 노래만 부르고 바로 집어넣었었어 ! 허락받으면 괜찮은거 아닐까??
6년 전
익인59
222 나도 허락받고 초 켜고 노래까지.케이크는 안먹고 선물로줬었어
6년 전
익인57
솔직히 다 흘리고 뒷수습 안하고 가는 사람 태반이라 별로인데 물어보는데 아 저희 가게는 금지라서요^^ 하면 가게 평판 안좋아질까봐 괜찮아요^^ 했었다...
6년 전
익인63
술집은 사장님은 좋아하심 생일 분위기 대통합이라ㅋㅋㅋㅋㅋ 다만 치우는 알바생이 힘들 뿐
6년 전
익인83
별로 직원이 안된다고 말하기 쉽지 않던데
6년 전
익인92
허락받으면 상관없지
6년 전
익인98
술집 알바 오래 했었는데
솔직히 내 기준 술집에선 민폐 아냐
워낙 민폐 천국이라 케이크는 내 기준 민폐 축에도 못 낌
그리고 대부분 조각 썰어서 나눠주셔서 나쁘게 생각 안 함
6년 전
익인99
그리고 케이크 아니어도 어차피 다 더럽게 먹어서...
6년 전
익인109
허락구하면 괜찮음 그리고 자기들도 미안한지 한조각 나눠주던데 ㅋㅋ 그래서 난 괜찮았오
6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0
케이크 파는 곳에서 다른 가게 케이크를 먹는건 쫌 아닌거같은데
6년 전
익인24
ㄹㅇ 카페에서 판매하는 케이크도 있는데 여쭤보시면 거절하기도 참 뭐하지... 게다가 나눠먹게 포크랑 접시 달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고 케이크때문에 배부르다고 음료도 덜 시키고ㅜㅜ... 개인적으로 카페 알바생 입장에서 참 난감한 손님 유형임
6년 전
익인26
ㅇㅈ 카페에 케이크 떡하니 판매하는데 케이크 가져오면 안된다고 그랬는데도 몰래 가져와서 베이커리도 안시키고 접시랑 포크 달라고 해놓고 케이크 먹고 박스도 버리고 가는 사람들 봤는데 진짜 너무너무 열받았음^^
6년 전
익인29
박스 인정ㅋㅋㅋㅋㅋ 게다가 들키면 민망해서인지 거의 테이블에 그대로 두고 감..
6년 전
익인27
촛불 부는게 연기가 은근 심한가보구나..
6년 전
익인30
애초에 대부분 카페는 외부음식 반입금지인데 다른 케이크 사와서 먹는것 자체가 노이해
6년 전
익인31
카페가 큰 데 우리말고 한팀만 있어서 허락맡고 한 건 괜찮겠지•••? 사실 쫌 죄성해서 케이꾸도 나눠드렸는뎅 ㅠㅠ
6년 전
익인33
허락맡았으면 상관읎지않을까?
6년 전
익인32
오 ㄹㅇ 싫어
6년 전
익인34
원래 직원분한테 여쭤보고 하지 않아...? 매번 허락받고 해쓴데...
6년 전
익인36
술집 알바생인데 허락안받고 케이크 꺼내는 사람이 대다수임ㅌㅋㅋㅋ큐ㅠㅠㅠ 그냥 케이크면 다행이지 아이스크림케이크면 진심 제일 힘들어... 바닥에 흘러내리고 테이블 끈적하고... 그동안 아무도 뒷정리한 적 없었어... 그나마 나이 좀 있는 분들은 접시에 알바생들 먹으라고 덜어줘서 마음 풀리는데 아무것도 안주고 초키고 폭죽하고 바닥 다 흘린 테이블은 집가다가 넘어지라고 저주한다...
6년 전
익인38
가게 주인님이 허락하면 상관없지않낭 나는 항상 그럴때마다 허락받고 사장님께 케이크 나눠드리는뎅
6년 전
익인39
제발 초 키지마랑 점바점이지만 파바 알바했는데 매장안에서 초 절대 못 켜게 함 먹는건ㄱㅊ
6년 전
익인41
솔직히 술집도 짜증 나.. 제대로 치우고 간 사람 본 적 없어 사실 바라지도 않아 음식물 처리, 늘어난 설거지 등등 다 괜찮아 테이블이나 바닥에 크림 묻히지 않는 것만 해도 감사..^^.. 카페는 ㄹㅇ케이크 파는 곳인데 상도덕적으로라도 안 되는 거 아님?
6년 전
익인44
나 베라 일할땐 베라에서 피자사가지고 먹는것도 봣엇당?ㅋㅋ냄새ㅜㅜ글구 실내에서 화재위험으로 초 못키게도 하던데...ㅜ
6년 전
익인45
배라에서 일했을 때 역사에 있는 매장이라 연기 감지되면 모든 매장에 화재경보기 울린다고 안된다고 했는데 계속 잠깐만 켰다가 끄는 것도 안되냐고 우기던 진상 생각난다ㅋㅋㅋ
6년 전
익인46
궁금한 게 있는데 카페에서 다른카페에서 주문제작해서 사온 케이크 놓고 거기 카페 음료랑 같이 먹는 건 어떻게 생각해?? 별로 안 친한 친구가 그렇게 하는 게 인스타스토리에 올라왔는데 저래도 되나?? 생각 했었거든
6년 전
익인47
초는 안 켜고!
6년 전
익인49
솔직히 주인이나 직원입장에서는 좋지는 않은데 걍 해주는거임
6년 전
익인50
부모님이 프랜차이즈카페 하시는데 진짜 너무 시러...우리매장 케이크 있는데 다른집 케이크 갖고와서 접시달라 포크달라. 우리는 매장내에 촛불사용하면 안되는데도 초 사용하고.. 극도로 싫다
6년 전
익인51
나는 먹는거 까지 오케이! 그래 먹어라 근데 왜 먹은 박스를 내가 버리냐고^^!!!!니네가 버려라
6년 전
익인52
생일축하하고싶은데 케익불 곳이 마땅치 않자나.. 카페케익은 또 작고 조각케익만 있는 옷이 대부분이고
6년 전
익인58
내가 상황이 마땅치 않다고 케잌을 파는곳에서 다른 곳에서 산 케잌을 꺼낸다는건 영업 방해인데 내 편의를 위해 영업을 방해하는 상황이 되면 안되는거 아닐까?
6년 전
익인61
오어ㅏ 우리는 술집에서 하는데 초는 불 안붙히고 초만 꽂고 사진찍고 후다닥 집어넣음,,
6년 전
익인62
가스버너 쓰는 술집에서 케이크 불붙여서 노래만 부르고 안 먹고 바로 후다닥 넣는데 이것도 별로야? 룸 형태로 된 술집이야!
6년 전
익인64
그런 호프집 하는 사람인데 완전 감사하지.. 크림 여기저기에 안 묻히고 우리 가게에서 즐겁게 파티는 하시고 최고고객이시다😂😂
6년 전
익인70
다행이다ㅠㅠㅠ 노래 부른 거 시끄럽거나 불 붙이는 것 때문에 별로라고 댓에 많아서 걱정했거든ㅠㅠㅠ 답해줘서 고마워😻
6년 전
익인84
나 알바하는데가 딱 이런데 솔직히 그냥 케이크 들고오는게 너무 당연하다구 해야되나...?딱히 별 생각 없어 그냥 아 치우기 힘들겠다 요정도 생각
6년 전
익인89
아아 그렇구나!! 대답해줘서 고마워😻
6년 전
익인65
헐 초 붙이는 거 자체가 민폐구나,, ㅜㅜ 생각도 못 했다 ㅠㅠ 친구나 내 생일날 밥 먹을 때 식당이나 술집에서 촛불 켜서 노래 부르고 그랬는데 앞으론 조심해야겠다
6년 전
익인66
나는 프차 카페 알반데 포크 다섯개 달래서 드럈더니 그걸로 넘의 가게 조각케이크도 아닌 홀케이크 드셨더라,, 상자는 안 버리고 포크는 꾸덕한 초코 덕지덕지...... 왜 제가 치워야 하는지...
6년 전
익인68
난 허락 받고 상자랑 남은거 가져가면 상관 ㄴㄴ
6년 전
익인71
도대체 케익 파는 남의 영업장에서 케익 먹는 사람들은 무슨 생각이지... 파스타집가서도 집에서 만든 파스타 락액락통에 담아와서 먹을건가... 초의
문제가 아닌데
6년 전
익인72
내 말이ㅠㅠㅠㅠㅠㅠㅠ그러면서 포크 몇개란 접시 몇개 달라고 정말싫어
6년 전
익인73
나 카공하는데 옆테이블에서 꿔바로우 먹는 것도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 소심이라 아무말도 못했다구,,ㅠㅠㅠㅠㅠ
6년 전
익인74
댓글 읽다가 궁금한것... 술집은 보통 생파노래도 틀어주지않아?? 뭐 폭죽같은거(?) 이런것도 주잖아...!
6년 전
익인76
그런 술집이 몇개 없지... 대학가 시끌벅적한 작은 술집에서 같이 노래 불러주는 건 봤어도
6년 전
익인79
엇 그럼 우리지역만 많은건가봐... 어딜 가도 생파 해주길래,,,
6년 전
익인95
폭죽 쥐어주는거 청불..!!!ㅋㅋㅋㅋ 난 항상 분위기 이래서 일할 때 케이크가 너무 당연하거든 약간 불끄고 생일축하노래나오면 모르는 사람도 다 같이 축하해주고 일하다가 나도 같이 신나구 그랬는데
6년 전
익인105
엇 마자 축하해주면 옆 테이블 케이크 나눠주곸ㅋㅋㅋㅋㅋㅋ
6년 전
익인100
그러게 나 술집 알바 오래 했는데 케이크 민폐인 거 처음 알았음!!!
우리도 생축 노래 진짜 많이 해줬는데
알바들 항상 케이크 얻어먹고 불만 없었는데
나 일한 곳만 그런 분위기였나 봄
6년 전
익인80
허락 받고 먹는 건 괜찮다고 생각
6년 전
익인81
맞아.. 그래서 나 일하던데는 외부음식 반입 금지인데 생일인데 그것도 안되냐면서 오히려 뭐라하시는 분들도 있었지 ㅎㅎ.. 심지어 포크랑 접시도 요구하심 ㅜ
6년 전
익인85
1. 카페에서 할 때는 디저트 없이 커피만 파는 곳에 가서 여쭤보고 함
2. 술집같은 곳은 사장님께 허락맡고 소규모 술집이면 직원분들한테 케이크 몇쪽 잘라드리고 먹은거 다 상자에 넣어서 들고나옴
익들 말 들어보니까 민폐였나 싶어서ㅠㅠㅠ 이래도 많이 불편할까
6년 전
익인86
우린 무조건 안된다 우리도 케이크 판다 했는데 이거 밀어붙이면 답 없음 ㅎ 그냥 쩔쩔매다가 아예... 함
6년 전
익인87
우린 조각케익만 있어서 홀케이크는 없는데(투썸 아닌이상 대부분이 그렇지만)
여기서 사먹고 싶어도 홀케이크가 없지 않냐 조각케이크 다 붙여서 홀케이크 만들어줄거냔 식으로 따지는 사람도 있음 걍 알바 입장에선 묻는거 자체가 불편하고... 사장님은 사장님대로 왜 강단있게 처리 못했냐고 니가 뒷수습하라고 눈치줌
내가 술집은 안해봐서 모르겠고 프챠 카페 ㅎㄹㅅ,ㅋㅍㅂㄴ 하면서 느낀거 ㅇㅇ...
6년 전
익인88
마땅치 않으면 안하면 되는데..
6년 전
익인90
지금은 짬 좀 찼고 잘릴 일도 없어서 그냥 안됩니다 ^^ 저희 외부음식 반입금지에요 ^^ 하는데 신입땐 어물어물 하다가 그냥 봐준적 솔직히 있음
아니 계산대 앞에 와가지고 이미 케이크 든 상태로 대여섯명이 나만 쳐다보면서 안돼요? 오늘이 생일인데 이번 한번만 안되나요? 하는데 진짜 보노보노 땀 흐름
양해를 구하고 싶었으면 가게 전화로 물어보든지.... 이미 우루루 끌고 자리까지 다 잡어놓고 물어보면 알바도 진짜 땀땀이다
6년 전
익인96
진짜 케익 초만 불고가라고 할 수도 없음 어차피 근처 편의점 가서 나무젓가락 사오거든
그리고 좀 싫어하는 티 내다가 어쩔 수 없이 받아주면 뒷처리 더럽게 하고 감 ^^
음료 버리는곳에 사람들이 프라푸치노도 버리니까 생크림 정도야 괜찮다 싶은건지 거기다가 남은 케익 쑤셔넣고 양심 없으면 걍 쓰레기통에 남은 케익 잔여물까지 엎어놓고 감
6년 전
익인91
촛불부는것까진 그렇다 치는데 당당하게 접시 요구하고 포크 달라그러고 그거 다 치우는게 더 일이더라 내 가게 아니고 알바라서 참았어..
6년 전
익인93
제발 우리도 빵집인데 다른 프렌차이즈 케이크랑 빵 사와서 안 먹었으면 제발 진짜ㅠ 초 켜는 것까진 이해해줬는데 다 먹고 일반쓰레기통에 케이크 상자 버려두고 가는 건 무슨 심보야 진짜.... 너무 스트레스임 ㅠㅠ 외부음식 안 된다구요... 장사 하려구 하는게 아니라 나중에 식중독 문제 생기면 누가 책임쟈 엉엉 ㅠㅠ
6년 전
익인94
진짜 난 우리카페에서 조각케이크시켜서 여러명이서 케잌나눠먹나 싶어서 포크다챙겨드렴ㅅ는데 우리카페에서는 조각케익하나 시키고 파바케이크 엄청큰거 여러명이서 하나도 안치우고 가서 진짜 화났어....우리는 심지어 빵집위주 카페였는데......케이크박스조차 안가지고가더라
6년 전
익인97
술집 알바는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카페엔 제발 안들고 왔음 좋겠음 카페가 말로는 자리 장사 한다지만 그럴거면 그런게 허용되는 룸카페를 갔으면....
6년 전
익인101
허락받고 하면 상관없징!
6년 전
익인102
나는 지금 카페 일 하는데 대부분의 카페는 휴게음식점으로 분류 되어 있어서 내부에서 불 사용 안돼 그래서 파트너들이 그거 보면 놀라서 꺼달라고 하러 감 민폐고 뭐고 그냥 아예 안되는 거임 부점장님한테 당부 받았음
6년 전
익인103
안된다고 했는데 참 굳이굳이 눈치보면서 몰래 먹는거 진짜 싫어ㅠ
6년 전
익인104
ㅈㅂ 초 불지마...책상,쟁반에 생크림범벅하고 가지마............하..스벅제외 다른 카페들 다 디저트 파는데 땅파서 장사하는것도 아니고 왜 다른데걸 굳이 가져와서 먹는거냐.
6년 전
익인107
우린 가위빌려달래서 뭐 자르려니 싶어서 문구용가위 줬는데 고냥 냅킨으로 닦고 입구쪽 테이블에 앉아서 다른 빵집에서 산 빵 먹더랔ㅋㅋㅋ디저트카페였는데 그래서 말하니까 거기서 입에 다 쑤셔넣더랔ㅋㅋㅋㅋㅋ어이없을무
6년 전
익인108
카페에 케이크 안팔면.....?해도되나..?케이크도 나눠드리고 그랬는데..
6년 전
익인110
요즘 화재경보기 때문에 다 안된다고 하던데? 나 투썸에서 홀케이크 큰거 사고 여기서 초 불어도 되냐고 물어보니까 화재경보기 울려서 안된다 했음 구래서 친구들끼리 손가락으로 초 만들어서 불어! 불어!! 해줬는디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3년 전에 여행 싫다던 신혜선 근황
이슈 · 11명 보는 중
AD
첫 연애 썰 푸는 모태 솔로지만 연애는 하고싶어 재윤 .jpg
이슈 · 5명 보는 중
미국에서 이재명 대통령을 지킨 대한민국 기자단
이슈
AD
회사에 꾸미고 출근하는 유부녀들을 이해하지 못 하겠읍니다
이슈 · 3명 보는 중
돼지인데 오히려 난 이런치마가 안어울리더라
일상
AD
청산가리를 이만큼 넣었어도 모르겠다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
이슈 · 8명 보는 중
진용진이 조사한 남녀별 사귀고 싶은 애인의 국적
일상 · 1명 보는 중
AD
일머리 없다고 소문난 직원들의 모습 top 5
이슈 · 12명 보는 중
30대 추구미가 이런 느낌이면 주책이야…?
일상 · 1명 보는 중
나 코딩 하나도 모르는데 AI로 프로그램 3개나 만들었어!
이슈 · 3명 보는 중
반일감정 극심할때 한국에 다녀온 일본인.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AD
올리브 원피스 입은 하지원 치어리더
이슈 · 8명 보는 중
평생 2개 포기하고 100억 받기
이슈 · 2명 보는 중
대학병원 vip 식사
이슈 · 2명 보는 중
"엄마, 월세가 74만원이래 어떡해”…서울서 가장 비싼 대학가 어딘가 보니
이슈 · 5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l
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470
일상
l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
359
일상
l
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
233
KIA
l
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롯데
l
🌺 260628 달글 // "GO HIGH!” 실책 금지🧻🧻🍀🥦🥃🍾🌺
4525
삼성
l
OnAir
💙🦁 260628 vs KT 경기 달글 🦁💙 - 안녕창섭아너를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일요일의남자라서일요일..
2414
한화
l
OnAir
🧡🍀🦅 현진이에게 이세상 모든 좋은 기운이 쏟아지길 260628 달글 🦅🍀🧡
2893
이성 사랑방
l
40 애인 약속 보내줘야하나
102
LG
l
OnAir
👯♂️❤️ 식식아 승투 또 해볼래? | 260628 달글 🖤👯♂️
2622
T1
l
🍀🍀260628 12:00 MSI 플레이인 1R VS TL전 달글🍀🍀
1633
두산
l
OnAir
😎260628 두산vs기아 // 해피순데이 원해요 제발 일주일의 마무리를 행복하게 끝내보자 😎
1265
야구
l
알림/결과
2026.06.28 현재 팀 순위
73
SSG
l
OnAir
❤️ 계속 경기를 챙겨보는 바보 같은 사람 그게 나예요.. | 06.28 달글 ❤️
656
키움
l
OnAir
임시달글🍀🍀
515
NC
l
OnAir
일요일은 이기는 날 오늘의 셰프 공룡은 누구?👨🏻🍳 | 260628 달글
799
고기 잘알 익 있니 삼겹살 3인분이 이정도 마자?
23:25
l
조회 1
20대 여자들 중에 일베 좋아하는 애들 비율 얼마 정도 되려나
23:25
l
조회 1
연애할려면 노력을 해야해?
23:25
l
조회 1
자취방 하루안에 구할수있어?
23:25
l
조회 1
오늘 성수가서 공짜로 만든 내 키링 보고 가 40
23:25
l
조회 3
요즘 공부좀 잘되는듯...
23:24
l
조회 7
살이 종아리랑 배에만 갈 수도 있나
23:24
l
조회 5
와 진짜 미치겠네 나 특정 영화배우만 보면 방구나옴
23:24
l
조회 9
누워서 노트북 하는 최적의 자세 없겟지
23:24
l
조회 5
이거 조현병이었을까?
4
23:24
l
조회 8
내일 알리오올리오 해먹어야지
23:24
l
조회 4
155 42->45 많이쪄보이나?
1
23:24
l
조회 9
결혼 준비 하는데 얼마나 걸려..??
2
23:24
l
조회 10
아 근데 날씨 진짜 살만하다
23:24
l
조회 4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14000원
한화 vs 쓱 4층 스카이석 2연석
스카이석 411블럭 2연석 야구방 파니는 여기로!!
25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25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4250원
넷플릭스 프리미엄
매달 27일 결제일이며 월4250원 입니나19년도부터 장기로 운영중이고, 빈자리 생겨서 모집합니..
4250원
넷플릭스 프리미엄 한 달 3명 구해요!
결제는 오늘 했습니당
4250원
티빙 1자리 남았어요 광고없 아래옵챗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5000원
유튜브 프리미엄 1달 5000원
유튜브 프리미엄 월 5,800원합리적인 가격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하세요! 모든 광고 제거 백..
모기때문에 잠들기무섭다 어제 7방물림
1
23:23
l
조회 6
사람들 생각보다 남 패션에 신경 안쓴다고 생각했는데
23:23
l
조회 12
동생이 열나서 계속 수건 갈아주는데
2
23:23
l
조회 12
10시 마감인디 지금 퇴근함 ㄹㅈㄷ
1
23:23
l
조회 13
동성(女) 사랑
한국과 북미 차이- 헤테로에게 고백 시
1
23:23
l
조회 9
아 엄마 변기물 안 내리는거 진짜 짜증난다
1
23:22
l
조회 2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4
1
이 바디워시 가성비 지리고 냄새좋음
9
2
이제 진짜 비만이 없어지려나봐
5
3
이 애니 알아? 너무 무서워
10
4
투썸 이거 진짜 개ㅐ맛있다
2
5
지하철역 근처 사는 사람은 ㄹㅇ 어케사냐
4
6
아 하닉 내일이 무섭따
2
7
식대 주는 직장 다니는 익들아 너네 식대 얼마받음?
13
8
언니 나 모르노
16
9
예쁜익들 왜 인플루언서 안해?
5
10
사람들 왤케 다 열심히 살아
2
11
언니들진짜제발조언좀해줘 21살커플이야
13
12
모솔인데 어디서 만나야할까
3
13
아니 근데 진짜 서열낮은 남자 만나면
9
14
다리 예뻐지는 법
4
15
직딩들아 회사에서 애인유무 밝혀??
2
16
아 엄마 변기물 안 내리는거 진짜 짜증난다
17
여름 블라우스 무슨 색 살까?
2
18
근데 바깥에서 매일 같은시간에 운동하다보면 알게되는 것
19
홍명보 십년아
20
13만원 없는 거지새끼
3
1
예비신부가 더이상 안예뻐보여서 파혼
9
2
갸루 메이크업 한 이민정 (with 시네)
5
3
린가드가 겁나 쟁여가는 한국 과자
11
4
도대체 여기에 노출씬이 왜 필요함
41
5
다들 한달에 섹시비용 얼마정도 써?
66
6
프랑스 국민의 78%는 에어컨에 부정적 인식을 지니고 있다
11
7
구라치지마 이게 어떻게 같은패드야
5
8
한국 수력 원자력 4500원짜리 점심 .jpg
8
9
석 달 동안 피카소 찐 전시회라며 입장료 2만원씩 받아놓고 알고보니 대부분 복제품이었던 대구 피카소 전..
8
10
❗️❗️반도체 초과이익 공론화 7월 시작한다❗️❗️
34
11
💥GPT야, 나 홍명본데 민심 회복 방법 좀 알려줘
1
12
본인은 왜 핑계고의 작품홍보 전용 카페에서 촬영 안하는지 궁금했던 공유
13
요즘 헤어스타일 때문에 난리난(n) 남돌팬덤...JPG
82
14
요즘 날씨를 누리며 드는 생각
1
15
한 번 걸리면 준나 아픈 담 통증 원탑 부위.JPG
16
한국 배우들 출연료가 일본 배우 출연료보다 훨씬 높은 이유 어째선지 알려줌
17
"애플, 중국 메모리칩 사용 승인 요청…트럼프 행정부 상대 로비”
3
18
전문 브리더의 실체 (feat. 한국애견연맹, 메리츠화재) 🕯️서명 요청🕯️
19
2028년에 현대 자동차 입사하는 로봇 스펙
1
20
개장수 트럭 신고방법
1
여기 연예방이라그런가 안정환 좋게 보는 익들 많네
2
홍명보 이번일로 자존감 박살났겠다
11
3
이천수도 유튜브 올라왔네
4
4
헐 코르티스 레드레드 탑백 1위
3
5
지금 축구유투버들 국대들 유튜브에서 하는 소리 보면 다 반응이 같음
2
6
정보/소식
딘딘, '월드컵 탈락' 홍명보 향한 비판⋯"책임자면 사과해야지"
1
7
와 이강인 조별리그 전체 베스트11에 듦
2
8
걍 안정환 까는거 보면 다 이런식이던데
6
9
근데 감스트가 축구계에 어느정도 영향력이 있어??
10
와 라이즈 공계 원빈이 묶머하면 꼭 주는 뒷목 사진,,,
11
11
근데 홍명보 말고 국내에서 ㄱㅊ은 감독 누구 있어..??
17
12
아니 안정환은 이제 걍 요즘 애들한테 냉장고 아저씨된지 오래라고...
13
투어스 콘서트 올콘 다녀왔는데 진짜 개ㅐㅐㅐㅐ재밌었다....
1
14
감스트한테 부탁해도 현감독보다 나음
1
15
데이식스 콘서트는 중국인이나 일본인 많아?
8
16
ㄱ
이 눈빛 진지하게 사랑이라고 생각함
1
17
(사람들 안정환에게):너 왜 그때 아무말 없다 지금와서 욕해 기회주의자야
1
18
냉부아조씨 안정환 초미남 리즈 때
6
19
ㅋㅋㅋ이들 또 시작이네
3
20
덕질때문에 억지로 알바시작했었는데 의외로 도움된게 있음
1
하이디라오 면은우 은퇴하는거 알아...?
62
2
신입사원 강회장은 그럼 아빠랑 딸이....사귀게 되는거야...?
32
3
정보/소식
최우식, 흑인팬 패싱 논란 커지자 해명 "시간 너무 부족했다"
24
4
최우식 개불쌍...
2
5
소지섭 관리 진짜 잘한게
3
6
왜 이렇게 추영우 오래 쉬는느낌이지?
12
7
급상승
내배우가 박해영드 나오는거 좋아 싫어?
25
8
최대훈 배우 왤케 설레냐
2
9
고윤정 차기작 있나?
1
10
난 지금도 가끔 약한영웅1 캐스팅 발표 짤이 웃겨ㅋㅋㅋ
10
11
김부장 강회장 참교육 부모님이 좋아하시려나
5
12
최현욱은 ㄹㅇ 저런캐가 왤케 잘 받지
16
13
근데 김부장 공중파 치고 수위가
9
14
약여3 현실적으로 나올까?
30
15
2026년 드라마 시청률 TOP10 (26.06.28 기준)
10
16
멋진신세계
나는 14회가 최애회차 되긴했는데
4
17
김부장 백퍼 20퍼각이네
18
멋진신세계
세계서리는 서로 뒷모습을 알아주는 애들이라 더 좋음
3
19
김부장 더 잘 되서 소지섭 더더 붐업되면 좋겠다
6
20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보고싶네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