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6833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15
이 글은 6년 전 (2020/6/06) 게시물이에요
알아서 좀 줬으면 ㅠㅠㅠㅠ말해서 받는거 꽤 불편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맨날 바로 얼마야?? 물너보고 바로 보내는데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5계좌 이거 맞지? 이럼서 내가 먼저 돈 보내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6666 받는사람이 말하는거 넘힘들어ㅠㅠㅠ 그래서그냥빨리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77내가 찝찝해서 그자리에서 쫘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888 집에가는길에 바로 정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99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1111나도 그 자리에서 바로 계좌 물어보고 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12 친구도 물어보고 나도 물어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1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14 이게 진짜 기본인데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15 바로 안주는 애들 많았어서 절대 먼저 긁지않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16 나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171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181818 하루안에는 무조건 물어보고 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19 ㅋㅋㅋㅋ 카페가서 무조건 계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20심지어 내 친구 무리 중에 한 무리는 ㅋㅋㅋ 계산하기도 전에 미리 돈 보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자리 일어나기전에 미리 받는게 속편한듯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ㅠㅜㅜㅜ제발 좀 바로바로 줬으면 좋겠음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돈 달라고 하는거 ㄹㅇ 불편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심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돈 받는 사람한테서 돈 달라는 소리 나오기 전에 줘야 하는 게 예의지 ㅠㅠㅠ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엄청 친한 친구가 돈 안 줬는데 말하면 어색해질 것 같아서 걍 내가 산 셈 쳤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결제하자마자 야야 지금 당장 보내라 음식 나오기 전에 보내라 안보내면 수저 뺏음~ 이러고 다 받아냄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ㅠㅠㅠ 그래서 난 바로 그 자리에서 보내준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눈치껏 주지 진짜 다들 왜그래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그래서 바로 보내줄거 아니면 내가 계산 안한다구 함 그러면 애들 바로 보내주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그래서 n빵할때 단톡에 매번 ㅇㅇ아 얼마 나왔어? 래고 물너봐주는 친구가 고마움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계산기도 두드려서 소숫점까지 나눠줌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어..!! 난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익인이 내 친구 맞을수도 ㅎㅎ 내 친구도 인티해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구래서 식당같은곳 나오자마자 바로보냄!! 선뷸인곳은 앉아서바로보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내가 돈 제일 여유롭다는 이유로(자기들은 큰 금액이 없다며......) 내가 내는데 꼭 안 보내주는 애들 있어ㅜㅜ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22 맨날 내가 계산하고 꼭 보내달라 해야되는 애들 있음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래서 난 주문하고 아예 그 식당자리에서 바로보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주문하자마자 친구한테 바로 돈 보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아 꼭 지가 계산하면 애들한테 바로바로 돈 보내라고 엄청 뭐라고 하면서 지는 돈 잘 안 보내는 애 있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그래서 사실 난 최대한 내가 결제 안하려고 함.... 특히 한번 단톡방에 달라고 야기 했는데 꼭 안주거나 늦게 주는애들 있음 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바로주면좋겠음 말해야주는거 진짜 불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그래서 따로하자고 하는데
한명이결제하자는사람너무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런거 너무 생각하지말고 그냥 아무렇지않게 계좌번호 보내고 얼마 넣어~해버려야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마자 이래서 나중에 그거 보내줘~! 이러면 내가 안보내냐 이러는 사람 꼭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ㅈ 친구중에 달라고 얘기 안하면 끝까지 안주는애 있는데 쫌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 진짜 인정... 그리고 나는 내가 돈 받아야하는 거 자꾸 까먹어서 돈 바로 달라 그러거든? 그럼 꼭 야 나 못 믿어? 이러면서 나 이상한 애 만드는 애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보통 그날 밤 아니면 다음날 아침에 무조건 보내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래서 난 보통 계산 안함..나중에 바로 돈보내주는게 편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예전에 일주일 지났는데 돈 안보내줘서 이마 팍팍치면서 기다림...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진짜 그자리에서 바로 보내줌 나랑 비슷한 친구랑 그러면 ㄹㅇ편하고 암 생각 없는디 꼭 말해야 보내거나 까먹은 척하면 환멸 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는 친구가 계산하는 동안 어플 켜서 계좌번호 기더리고 잇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러면 친구가 받을 금액까지 쳐서 쥼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래서 그자리에서 바로 계좌로 쏴주는게 젤 조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ㅇㅈ.....애초에 반반각자 결제하는게 제일 깔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반대로 친구가 계속 얼만지 안 알려줘서 답답한 편,,, 생각해 보니까 왜 맨날 그 친구가 계산했을까 담엔 아냐 내가 낼겡! 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가 계산 한 날 : ~나왔습니당!다들 보내세용!
친구가 계산 한 날: 얼마인가용 알려주세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ㅋㅋㅋㅋ 머야 말투 내 친구같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너 hoxy.....마이 프렌즈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딜가나 있는 발랄한 친구같아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맞아 다음에 준다고 안준다는 사람들 꽤 많아 나는 소심해서 말도 못하는데 ㅜ 나는 그 자리에서 준다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ㅇㅈ 걍 빨리 빨리 보내줬으면.. 왜 계산한 사람이 닦달해야하는지..
솔직히 돈 바로 바로 안보내는 사람 이해 안가
난 내 마음이 불편해서라도 바로 줘야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ㄱㄴㄲ 술값이 젤 문제고 후배들이나 선배랑 먹으면 돈 받는거 진짜 불편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ㅁㅈㅁㅈ
그래서 난 카톡 더치페이 바로 보내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하 진짜 공감ㅜㅜ 특히 5000원 아래 돈은 달라고 하기 좀 그래서 그냥 내가 계산한 셈 친거 오만번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그래서 그냥 그 자리에서 바로 준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저런 친구랑은 만나면 회비 걷어서 놀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중에 보내줄게~ 해놓고 꼭 몇번씩 말해야 주는 애들이랑은 그냥 그렇게 결제 안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ㄹㅇ 난 그래서 매번 계산대에서 ㅇㅇ원 보내줘~ 하는데 알겠어 해 놓고 안 보내주는 애들 있음... 또 얘기하면 내가 무슨 돈 독촉하는 애처럼 보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ㅇㅈㅇㅈ 말할 때 너무 눈치보여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내가 4ㅕㄹ제가 좋움 나는 페이백 갸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난 그래서 무조건 헤어지기전에 돈 다 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ㅇㅈ 난 그래서 바로 물어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내가 이래서 총대안하지..ㅎㅎ
내친구중에 끝까지 돈없다고 안주는애 있었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그리고 말했는데도 안주는 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ㄹㅇ 나 그래서 맨날 넘어간다 진짜 친한 애들이라 그냥 밥 한끼 산셈 치는데 좀 불편할 때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그래서 먼저 말할 필요 없게 바로 보내버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 계산하면 그자리에서 나눠서 바로보내버리기~~!! 하지만 친한친구에겐 많이 밀렸었.. 미안하다 친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이걸 바로 안보내주는 애가 있어...? 내주변엔 한명도 없어서 그런사람이 이렇게 많을줄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나는바로 얼마나왔어? 물어보고 주던지
계산하던거 옆에서 보고있다가 금액보고 반띵 딱 반해서 보내는데.... 진짜 바로안주면 달라고 말하기도 괜히 떼어먹을까 재촉하는거같아서 불편함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 그래서 3월달에 5명 술먹은거 내가 계산했는데 그중에 두명 아직도 돈 안줌 그래놓고 둘이서는 다른 무리랑 캠핑가고 술먹고 맨날 사진 보내주면서 카톡하길래 짜증나서 바로 차단하고 연 끊음ㅋㅋㅋㅋㅋ진짜 장난치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난 집에 가서 다시한번 금액 묻고 바로 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그리고 자기가 낼 돈은 자기가 기억했으면 좋겠음... 맨날 내가 기억해야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그래서 난 다 먹고 애들이 보내준 후 계산한다고 지금 보내달라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2222 다 보내고 나면 계산할게~ 여기로 보내줘~ 하고 단톡에 보내고 돈 들어온 거 확인하면 계산하러 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난 단톡에 공지해놓고 줄때까지 무서운 짤과 함께 갠톡보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도... 그래서 몇 번 내가 계산하다가 이제 내가 안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우린 먹기 전에 바로 계산 그게 안되면 먹고나서 바로 계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난 맨날 헤어지면 돈 얼마 보내줘야되는지 알려달라고 먼저말한당..근데 애들이 맨날 늦게알려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제발 그 자리에서 바로 보내줬으면.. 특히 까먹을거면서 왜 자꾸 나중에 보내주겠다는지 모를 일이다 돈 달라고 말하기 불편하다고요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나는 n빵 톡보냄 고러면 바로옴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마자.. 근데 또 애들마다 성향이 달라서 마지막에 자기가 착 정산해서 누구누구 얼마씩 보내줘! 하고 단톡방에 공지하는 애들도 있더라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난 보내줘야하면 그자리에서 문열고 나가면서 걸어가면서 보내준다ㅋㅋㅋㅋ아니 요즘 세상이 어느세상인데 질질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내 친구들은 헤어지고 집가면 바로 내역 캡쳐해서 보내주고 누구누구 얼마~ 이러더라 그럼 그만큼 보내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맞아...ㅠㅠㅠ그래서 내가 보내야하는 상황 생기면 계산도 전에 바로 친구한테 보내는데...유독 늦게 보내고 얘기해야만 보내주는 애 꼭 있잖아 ㅠㅠㅠ맨날 말하기도 구차하다고 ㅠㅠㅠㅠㅠㅠㅠ왜 내돈받는데 고민하다가 말야하냐고 ㅠㅠ돈 없어서 냐중에 준다해서 알겠다했는데 왜 맨날 자기가 밥 사먹을 식비는 빼놓고 옷 사지 옷부터 사고 식비 없어서 친구들한테 돌아가명서 돈 나중에 준다고 밀리고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아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아 진짜 내 친구들 다 알아서 안 주는 애들이라 예전에 내가 6만원어치 못 받았던 거 생각난다ㅋㅋㅋ다같이 까먹었더라...겨우 발견해서 받아냄 개짜증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난 내가 내면 지금 돈 보내라고 하는데
그렇게 해도 지금 돈이 없어서 나중에 보내줄께~
이러는 애들 짱많음 그래놓고 돈 안줘서 내가
걔한테 돈달라고 톡 보내야 그제서야 돈주는
애들 많음 제발 알아서 줬으면 좋겠음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진짜 인정 내 돈 내가 받는다는데 눈치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그래서 되도록이면 받고 계산하거나 내가 계산 안 하려고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내 어떤 친구는 코노가면 이천원씩 빌리고 안 줘,. 그렇다고 달라고하기에도 적어서 민망하고,, 맨날 갚아야하는걸 까먹는다는데 일부러 그런거같기도혀 ㅜㅠㅠ 못 받은돈만해도 오만원 될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원래 돈 보내주는거 귀찮아서 내가 총대맸었는데
가끔 돈 적게 보내주는애들 있어서 이제 안그렬려고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난 그래서 받고 계산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맞아.. 그래서 나는 내가 계산 안하려고 해... 대신 돈달라고하는거 불편한거 아니까 바로 바로 보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난 계산 전에 보내주는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아니면 내가 계산하거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맞아..나 아직도 못받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아진짜 ㄹㅇ..............너무싫어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잘 안보내주는 사람들 제발 정신차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마쟈마쟈 달라고 말하는거 불편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마자 대부분 약속 파하고 보내주는데 몇몇애들은 1주 지나도 안보내줘서 말 해야되는데 그게 너무 불편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ㄹㅇ,, 이거 너무 싫어 그래서 나는 한명이 밥사면 한명은 카페에서 뭐 사거나 놀때 한명이 한번에 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아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난 내가 멈저 오늘 얼마 나왓냐구 물어보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단톡에서 물어봐서 딴 애들도 그 자리서 바로 보냄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마자 .. 친구들끼리는 그렇다고 치는데 특히 동아리에서 내가 계산하면 친하지도 않아서 더 말하기가 그럼 ㅠㅠ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ㅁㅈ 나는 그럼 그냥 갠톡해 까먹은거같아서 얘기해준다하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나는 내가 계산하는 거 좋아하는데 포인트 쌓여서!! ㅋㅋㅋㅋ 글구 그냥 바로 돈 안 주면 단톡 이런 데서 얼마씩 보내주시면 돼요〰️〰️ 이렇게 얘기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나는 받는것도 주는것도 자주 잊어버려가지고...근데 이게 카드 여러번 긁기가 귀찮은거라 계산하기 전에 누가 할래? 얼마 보내지? 하고 이제는 그냥 바로바로 보내! 보통 한번에 계산하는 애가 결제 하기도 전에 돈 다 보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줘야하는사람이 먼저 챙겨줬으면 좋겠다 진심 돈 받을 사람만 맨날 안절부절하고 돈 빌려줄때도 마찬가지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아 진짜 ㅇㅈ 맨날 뭐 카드에 돈없대 현금만 챙겨나왔대 어쩌라고 나는 맨날 계산해줘야하고 다 합쳐서 한명한명 나눠서 보내줘야하고 한두번은 내가 돈 많이있었으니까 상관없지 왜이젠 당연하게 된건지 진짜노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난 그자리에서 계좌이체해 그래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제일 짜증나는 상황은 5명이서 술먹고 나누기5 해서 돈받았는데 한명이 나 속안좋아서 많이 안먹었는데 하고 돈안내고 버텨서 결과적으로 내가 2인분 내게 돼는거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ㅇㅈ 재촉하는 거 같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아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나도 어떡할래? 하면 다들 말 안 하고 있어서 내가 내는데 제때 안 주고 동전으로 주고 계좌로 달라는데 토스나 카카오페이로 보내는거 너무 빡쳐.
걍 가위바위보가 나은듯
그리고 난 3원 뭐 이런거 빼는데 1원단위까지 다 챙겨받는애들 보고...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나도 그자리에서 주는편.....
집가서 줄께 좀있다가 줄께 내가 돈이없어서 이렇게해서 못받은게 엄청 많고 친하면 친할수록 돈문제 클린해야된다고 생각해서 ㅜㅜㅠㅠㅠㅠㅠ
내가 달라하는것도 좀 민망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어쩌다 한두번은 이해하는대 맨날 그러는 애들은 무슨 생각이지 싶음 그럴거면 자기가 내던가.... 그리고 얼마다 하면 그냥 알아서 바로 주면 되지 왜 안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난 내가 결제했을 때 친구들이 계산하고 바로 보내준다고 해도 1/n 계산하기 귀찮아서 집가서 알려준다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ㄹㅇ... 줄 때까지 기다렸는데 끝까지 안 줘서 결국 달라고 말 함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급한 사정아니면 바로바로 돈 보내는게 예의라고 생각...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맞아 그래서 일부러 장난치면서 오늘의 정산 타임 시작하겠습니다~!~!~!~! 이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ㅇㅈ.. 나는 바로 그 자리에서 보내는 편인데 아닌 애들이 더 많아서 가능하면 다른애가 결제하게하고 내가 보내는 편임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나는 그냥 갠톡으로 친구들한테 보냉
15000 보내주면댕 이런식으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그럴때 걍 낼 사람한테 미리 다 보내고 그 돈으로 긁는게 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완전 친한 친구들끼리 만나면 단톡 공지에 그냥 올리면 되는데 이도 저도 아닌 어색한 사이면 진짜 미취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ㅁㅈ자꾸 미루다가 막 일주일 넘어가고 이러기도 하고 ... 진짜 싫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일부러 넘어가려고 하는 얘들 있는데 좀 진상이더라...; 그래서 난 내가 대표로 계산안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78 06.27 16:3762665 10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210 06.27 14:5655267 5
일상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193 06.27 18:1616858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06.27 16:0819616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06.27 16:1415678 0
아빠가 2즈동안 여행갔다 돌아왔는데 없을때
8:04 l 조회 1
32강 어렵겠는데...
8:04 l 조회 1
직장에서 아기같다..이런말 좋은뜻 아니지 나 27살인데..
8:04 l 조회 1
내가 소개시켜주고 싫어짐
8:04 l 조회 1
프랜차이즈 카페음료 포장해간이후에 그날 매장 화장실 사용해도돼?
8:04 l 조회 3
글이랑 댓글 쓰면 쓸수록 보는 사람이 왜곡해서 생각하니깐
8:03 l 조회 7
옆사람이랑 50cm 거리 있을때 트림해도 냄새날까... 3
8:02 l 조회 11
집수니 어제 너무 무리해서 다리 아파가지고 온찜질하면서2
8:01 l 조회 23
카페인중독 햅쌀와플 vs 소금우유와플12
7:59 l 조회 26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18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31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26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7
7:56 l 조회 25
팔꿈치 빨간거2
7:55 l 조회 51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5
7:54 l 조회 61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8
7:54 l 조회 56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29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3
7:53 l 조회 22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3
7:52 l 조회 39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