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742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47
이 글은 5년 전 (2020/8/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정말 좋은 사람이고 꽤 오래 알고 지냈는데 

약간 암묵적으로 서로 신뢰하고 호감을 쌓아가는 단계였어

근데 그냥 평소처럼 잘 대화하고 웃고 그러는 와중에 촉이...

이사람이 나를 옾챗으로 알게 되었는데 나를 알고난 이후에 옾챗을 그만뒀을 거라는 건 내 착각이 아닐까 싶은 거야

나는 바로 그만뒀거든? 사실 자주 해본 적도 없고 밤에 심심하면 몇번 대화상대로 끄적인게 다고... 이런 적도 처음이라서

그래서 그냥 홀린듯이 잠깐 둘다 낮에 서로 할 일 있고 피곤하고 나른해서 연락이 뜸할 타이밍에 내가 예전에 만들었던 옾챗처럼 아주 간결하게 만들어봤거든

근데... 지금 그오빠 카톡에 프사가 없고 이름 설정에도 두글자 ㅇㅇ 되어있는데 이름이 절대 흔치 않을텐데 

잠시후에 프사가 없는 이름도 똑같이 ㅇㅇ 두글자인 사람이 들어오더라고... 이름이 진짜 흔할 사람이 아닌데ㅠ.... 프로필로 들어왔나봐 ...

말투도 비슷했고... 뭔가 너무 우려했던 일이 거짓말처럼 벌어지니까 당황해서 여태 그오빠 톡을 못 읽고 있어... ㅜㅜ 오픈채팅은 최대한 나 아닌척하면서 시시하게 끝낸 상태고

진짜 너무 신뢰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나한테 먼저 안부 알리고 사사건건 다 알려주고 조카 사진도 보내오고 칼답이 진짜 빠른 사람이라 내가 톡 보내면 바로바로 확인하고 밤새 피곤한데도 나랑만 거의 연락하는 느낌으로 칼답했거든 ? 대체 왜 거기에 나타났을까 찝찝해


대표 사진
둥이1
머 잘 걸린거지.. 버릇인거고.. 지금도 다른 사람이랑 그럴지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 ㅋㅋ울적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무래도 옵챗이니까,,,그 사람을 다 믿으면 안돼
여러번 아무나랑 할 수 있는 사람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랜챗으로 만난 사람은 너무 믿으면 안 됨 나도 랜챗 많이 했는데 걍 적당히 하고 끝내는 게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랜챗으로 만난 사람을 믿은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오픈채팅 ㅜㅜ.. 요즘 너도나도 인스타나 페북 등 sns로 만나길래 별생각없이 접근했던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농구 선수로 유명한 연예인이 매일 말하잖아
신원 불분명한 사람 만나지 말라고
이 사람은 아닐거야 하고 믿었다가 티비 사연에 나온거 한두번 아니야
이제 앞으로 하더라도 믿지는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겠어... 사실 현실에선 마음 맞는 상대를 주변에 흔히 볼 수 있는 게 아니잖아
나도 여러모로 연애에 지쳐있던 상태에서
말이 쿵짝쿵짝 잘 맞는 상대를 만나니까
순간 혹 했나봐 기대도 했고...
근데 역시 이사람이나 저사람이나 마찬가지인듯 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현실에서 그렇게 만나기 어려운데 왜 사이버 상에는 마음 잘 맞는 사람들을 만나기 쉬울지 생각해봐ㅠ
채팅만으로는 맞춰주기 쉬우니깐 더 잘맞다고 생각했을거야
연애에 지쳐있으면 자기계발 하면서 취미생활도 하고 바쁘게 살아보는거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알면서로 외면했나봐 ㅋㅋㅋ ㅜㅜ 내가 원래 좀 애정결핍이 있거든 부모에게서 받는 그 결핍을 자꾸 연애로 채우려는 경향은 있어 여태 주변에서 만나왔는데 이번에 많이 데이고 안으로 빠져들었네ㅠ 스스로 많이 사랑해볼게 거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남자를...연애를 쉬어도 괜찮고 안 만나도 괜찮고 그런게 필요해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맞아 고마워 경각심 갖게해줘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도 옾채 요즘 잼써서 하고 있는데 오픈채팅에서 알기도 했고 사귀는 것도 아닌데 뭐 오픈채팅해도 어쩔 수 없지..! 쓰니도 재미로만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댓쓰니같이 만나고싶은 사람이 있는데 이게 잘못된 걸까... 아니 아는 언니 동기 오빠나 신원정도는 아는 온라인 사람이나.. 크게 다를까..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뮤에서까지 싸우는 애들은 뭐가 문제일까?4
5:54 l 조회 8
애인이 이런 얘기 하면 어때? 내가 예민한가 2
5:39 l 조회 31
애매하게 고민되는 것들이 있으면 만나봐?1
5:38 l 조회 11
애인이 자기 얘기를 너무 안 하는데 걍 헤어져야 하나..
5:25 l 조회 21
썸붕 어케해 다들?3
5:06 l 조회 50
이 시간에 전애인한테 연락 옴2
4:52 l 조회 67
첫사랑이 있는데 지금 걔가 여미새로 변해서 주변인들한테 내 첫사랑이라고 말도 못함4
4:39 l 조회 93
아 왜 안 만나줘 가스라이팅 지겨워2
4:37 l 조회 40
헤어질때 마지막 이 멘트 어때
4:33 l 조회 32
20살이랑 23살 연애 다르지?3
4:33 l 조회 32
마방 하…
4:23 l 조회 71
애인이랑 휴가와서 싸웠는데1
4:06 l 조회 28
이 한마디 때문에 애프터 거절하는거 오바야?37
4:02 l 조회 599
나 짝남한테 고백하고 옴 미친것....5
4:00 l 조회 135
짝남 게임 지켜보는거 왤케재밋지4
3:53 l 조회 50
사랑방에 초록글 다니면서 시비걸고 다니는 애들이 있는것 같음3
3:34 l 조회 28
애인 엄청 불안형 같음1
3:29 l 조회 36
야호썸남이랑 술약속 잡햤어
3:29 l 조회 20
본인 동성 친구들한테 애인 얘기 다 하고 다니는12
3:20 l 조회 60
인팁들은 헤어지고 이렇게 하는게 나아?1
3:20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