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땐 친구같은건 딱히 필요 없다고 생각했거든
나는 워낙에 집에 혼자 있는게 편하고 좋았고 혼자 할 수 있는 취미들이 좋았고
보편적으로 남자들이 더 좋아하는 취미가 내 취미들이었고 해서.
그래서 친구관계를 다 놓고 혼자 지냈더니 연락하는 친구도 없고, 혼자인 삶이 그렇게 좋은 것만은 아니더라...
그치만 이제사 친구 사귀기도 너무 어렵고... 정말 10년 정도만 전으로 돌아가고싶어
| 이 글은 5년 전 (2020/8/21) 게시물이에요 |
|
어릴 땐 친구같은건 딱히 필요 없다고 생각했거든 나는 워낙에 집에 혼자 있는게 편하고 좋았고 혼자 할 수 있는 취미들이 좋았고 보편적으로 남자들이 더 좋아하는 취미가 내 취미들이었고 해서. 그래서 친구관계를 다 놓고 혼자 지냈더니 연락하는 친구도 없고, 혼자인 삶이 그렇게 좋은 것만은 아니더라... 그치만 이제사 친구 사귀기도 너무 어렵고... 정말 10년 정도만 전으로 돌아가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