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125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5년 전 (2020/10/07) 게시물이에요

김영환 등록 김기훈 말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무지1
어엥????? 기훈이 주말 선발로 안나와????? 아 주말 선발이라 내리고 야수를 등록한건가? 최정민을 내리시라고요🤦‍♀️
5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기훈이 경추염좌래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그러게 목뼈? 염좌라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3291 06.28 16:0719104 0
선넨 나도 같이 기도할게 ₍ᵔ= ˃̵ጥ˂̵ =ᵔ₎47 06.28 21:011961 0
오늘 먼가먼가....낭낭하게 이길거같음 24 06.28 11:031313 0
잘해라 23 06.28 22:001488 0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왜 중간이 없냐 21 06.28 19:422051 1
화가 젤 많이나는 팀 잡는 거 나만 그런게 아니였구나 ㅋㅋㅋㅋㅋ
0:37 l 조회 28
없던 경기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0:36 l 조회 17
트라 뭐 어쩌고가 필요한거 같아 3
0:11 l 조회 102
헉 나 지금까지 박민 96인 줄 알았어 9
0:04 l 조회 135
장터 7/2 메디힐테이블석 같이 갈 무지 있나
0:04 l 조회 30
광주 무지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당5
06.28 23:51 l 조회 121
오늘 태형이 피칭 어땠어?1
06.28 23:49 l 조회 78
태형이는 서울이 좋나봐~ 1
06.28 23:45 l 조회 132
민이는 생긴거에 비해 느린거지?3
06.28 23:44 l 조회 93
이틀내내졌어도 일요일 이기니까 행복이 이틀감~
06.28 23:42 l 조회 14
우리팀 수비 진짜 왤케 좋지 5
06.28 23:31 l 조회 129
작년보다 더 좋은점 1
06.28 23:31 l 조회 73
박재현 브로콜리 편식하니까 낫또 먹이겠다고 혼내는 나성범5
06.28 23:26 l 조회 196
태형이 첫승 공 못찾았구나1
06.28 23:11 l 조회 245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갸지우 메쟈가는 분위기인거같은데 5
06.28 23:10 l 조회 279
우리 낼 감추 뜨는데 누구누구 뽑히려나9
06.28 22:54 l 조회 220
갸티비 올라온거 보는데 5
06.28 22:50 l 조회 208
또잉이 애국가 듣고 싶다
06.28 22:42 l 조회 62 l 추천 1
김도영, 공동 1위→2위 다시 밀렸다!…"소극적 타석 문제, 과감한 스윙 덕 홈런 쳐" 그래도 만족 [잠실 현장]5
06.28 22:42 l 조회 190
"20홈런 이상 치고파” 김호령, 벌써 11개→시간 문제 아냐?…결국 관건은 '체력' [SS스타]3
06.28 22:41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