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971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42
이 글은 5년 전 (2021/3/10) 게시물이에요
친구들이 내 이름 못 말해서.. 지으려고... 그냥 와이 이건 이상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Y kano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yee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You are so beautiful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Y rano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yeti 에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Yeri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yui(유이) yesica(예시카:부유한 이라는 뜻이래) yara (야라) yoranda(요란다 ;제비꽃)요데트?(yodets) 옐리아(yellia) 이엘리아(yiellia) yillia(일리아) y(o)uan(유안)yuna(유나)yullia(율리아)yella(옐라)yena(예나)yisellla(이셀라)yodel(요델)yillar(일라) yohana(요한나)yosep(요셉)youjin(유진)
y자 이름이 별로 없긴한데 와이 붙이고 싶으면 와이뒤에 aeiou 붙혀서 예쁜이름짓고 어떻게 부르냐 물어보면 와이는 묵음이고 그냥뒤에 이름으로 불러달라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yrano사우르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yanolja...yogiyo 미안 y... 뭐가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Y pie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yumi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Yeah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Yena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나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Yesterday~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친구들ㅇㅣ 외국인이야? 그럼 갸네한테 지어달라고 해봥 어울리는 걸로 지어주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Yonsei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굳이 왜 y로 시작이양? 쓰니 이름이 ㅇ 으로 시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Y-John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Y-rano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y로 시작하는 이름은 잘 없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Yrano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yedlin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yuly 율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Yina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성이랑 이름을 붙이는건 어때?
예를 들어 Lee Y*** 이런 이름이면 LY라고 불러달라고 하거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Y-rano....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이오유 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yo baby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yahoo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혹시 성이 무면 무yaho~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브 생 로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Yani~~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예나 유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Y로 시작하는 이름 많이 없어ㅠ 보통 비영어권에서 많이 쓴다 Yasmine Yves Yvonne 같은거 Y 말고 다른거로 시작하는 이름은 싫은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이브 괜찮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미국에선 거의 없음 유럽권쪽에 많이 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름이랑 최대한 비슷하게 들리는걸로 해 아님 이름 한글자만 쓰거나 어차피 신분증에 있는 이름 아니면 부를때만 쓰는 이름이니까 그냥 별명같이 써도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Yee-haw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moo)yaho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장끝나면 코인으로 가?
22:51 l 조회 2
이 가방 요즘에 들기엔 촌스러운가?ㅜㅜ
22:51 l 조회 4
쌀 씻을때 밥통 째로 씻어???3
22:51 l 조회 6
스마일라식한 사람들아1
22:50 l 조회 3
30초중반익들아1
22:50 l 조회 8
미친 나 너무뿌듯해 ㅋㅋㅋㅋ 내가추천한 맛집
22:50 l 조회 21
샤워 끝나고 로션 흡수시키는게 제일 싫어
22:50 l 조회 4
썸녀랑 같이 보면 좋을 드라마 있을려나?
22:50 l 조회 6
쇼핑몰에서 옷 샀는데 교환 할말1
22:50 l 조회 9
나 인티 징크스 있음 나 전에 애인이랑 이별하고 재회했을때 글 썼는데 거기에 댓글로 근황물어보면
22:49 l 조회 7
강아지 박사 있어?1
22:49 l 조회 9
치킨 브랜드 평생 하나만 남으면 뭐 남길거아?4
22:49 l 조회 9
얘드라 나 오늘 가방 샀는데 괜찮아 보여?? 6
22:49 l 조회 23
토이스토리 보러가서 꿀잠 자고 왔네............
22:48 l 조회 34
아니 키가 커서 호감이 안 간다는 게 말이 되나..? 6
22:48 l 조회 32
샴푸 마트꺼 아무거나 다 쓰는데 걍 다이소에서 살까...
22:48 l 조회 5
재경관리사 고사장 제주에
22:47 l 조회 15
친구들이 음식을 다 빨리먹어서 다같이 먹을때마다 체할 것 같음6
22:46 l 조회 23
살다 살다 몸평을 당해봄...하8
22:46 l 조회 37
너네 회사도 하극상해?2
22:46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