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170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0
이 글은 5년 전 (2021/3/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마들렌, 에스프레소, 허브, 우유, 감초, 뱀파이어가 집착적인 사랑을 왜 보고싶지?
대표 사진
글쓴닝겐   글쓴이가 고정함
※그래서 안자는 닝들에게 해줍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글쓴이가 고정함
※그래서 안자는 닝들에게 해줍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마들렌이라면 닝의 향수만으로도 바꾼걸 알거야.. 닝이 레몬향수 뿌렸는데 (※실제 마들렌에 레몬설탕 향 남) 마들렌이 그 냄새맡고 "자네는 항상 상큼한 향기군!" 하며 말하는데 닝이 "내가 이런 향기 좋아해~" 하면 마들렌이 자기를 생각하며 닝이 뿌렸던 레몬향수를 똑같은거 사고 뿌리는데 닝 앞에서 "나도 자네와 같은 상큼한 향기다! 와하하하~" 하면 닝이 "으,응..." 하며 조금 당황하겠지.. 그리고 닝 옷마다 약간 예쁜 옷 보면 자기도 그 브랜드의 남성의류 사는데 닝이 "아, 있잖아... 음~ 이런 말 해도 될까..?" 하면 마들렌이 웃으며 "뭔가? 무엇이든 들어주겠네!" 라는데 닝이 "너... 왜이리 나랑 같은 브랜드에 향기야..?" 라며 물어보면 닝 얼굴 바라보다가 목에 입맞추면서 "같으면.. 자네와 같이 있을 수 있는게 아닌가.." 라며 손이 닝 허리를 안기며 주변의 쿠키들 노려볼거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허러러허러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우유 아니면 뱀파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우유 버전]
닝이 자신을 쳐다도 안보면 우유가 계속 줄 곧 닝을 바라보는데 닝이 무관심해지면 우유가 닝을 벽쿵(카베동)하면서 "언제까지 저 바라보지 않을건가요?" 라고 일부러 슬픈척하듯이 바라보면 닝이 "아... 내가 너한테 관심이 없는데..." 라고 조금 곤란한 표정지으면 우유가 슬픈척하는 표정에서 점점 굳어지더니 닝 귀, 목에 입맞추면서 "정말요? 저는 항상 바라보는데 닝은 저 싫으세요?" 할 때 닝이 입술 깨물며 당황하는 얼굴 지으며 입에 키스하다가 귓가에 다가가더니 저음으로 "후회하실텐데..." 라며 중얼거릴거야..

[뱀파이어 버전]
닝이 항상 포도 와인 마시고 있을 때 뱀파이어가 술취한 표정으로 다가가 "어라~? 그거 마시는거야?" 라며 다가가는데 닝이 "응.. 혼자 취하고 싶기도 하고.." 라며 와인 마시는데 뱀파이어가 한참 보더니 닝 포도 와인 마시면서 "나랑 취할래?" 라고 은근 유혹하고 있을 때 닝이 "아핫~ 쿠키한테 유혹해? 뭐야~ 느끼해~" 하며 자리에 뜨려고 하자 뱀파이어가 다시 의자에 앉혀두고 뒷목 핥으면서 "잊지마.. 나, 뱀파이어야.. 히끅... 마음만 먹으면... 너 흡혈해..." 라며 쳐다보는데 닝이 "장난치지마~" 라며 다시 일어나려고 하면 닝 허리 안기면서 "장난 아니야." 라며 차갑게 위로 쳐다보며 송곳니 드러낼거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허..허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허브는 닝 닮은 꽃을 계속 바라볼거같애.. 닝 닮은 꽃 보면 "무럭무럭 자라세요~" 하며 웃는데 닝이 딱 지나가면 안기면서 "무럭무럭 자라세요~" 라며 웃는데 닝이 "응..? 나, 무럭무럭 자라면.... 거쿠인데...." 하며 말장난칠 때 허브는 "거쿠여도 귀여워요~" 하며 머리 쓰다듬을거야... 그리고 닝이 가끔 광장 시계탑에서 누구 기다리는거 바라보면 친구겠지하는데 남자친구가 있는거 보고 혼자 질투할거같애.. 그래서 새벽마다 닝 닮은 꽃에 꽃잎 하나하나 뜯으면서 뭐라고 중얼거리는데 그게 싫어한다 나오면 화분 다 깨뜨리면서 "아니야..! 날 좋아할거야.." 하며 다시 꽃 꺾을거야.. 닝이 꽃집에 아무도 없는건가 하며 좀 더 깊은곳으로 들어가는데 허브가 닝 보자마자 안기면서 "저 좋아하죠? 그쵸?" 라면서 물어보면 닝이 "당연 좋아해~ 친구로서~" 하며 못박으면 닝 꽉 안으면서 "아니에요.. 친구가 아니에요... 사랑해주세요... 저도 꽃처럼 사랑해줘요..." 하고는 닝에게 딥키스 할거같애.. 물론 눈뜨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음!!! 오이시이!!!! 여기 맛집이야!!!! 사랑해 센세!!!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에스프레소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닝은 칠칠맞게 주변을 잘 안보고 다녀서 맨날 다치고 돌아오는데 에스프레소가 그 모습을 보고 "풉.. 바보같군요." 하는데 닝이 "그러게요.. 저 너무 바보같애요.. 하하~" 하고 웃으며 자기 집으로 돌아가면 에스프레소가 혀를 차고는 "의미도 모르면서 뭘 웃는건지 모르겠네요." 라며 닝 집을 바라보고 있지.. 그리고 아몬드가 사건조사로 이것저것 조사할 때 닝이 "아몬드 형사님~ 이거 드시고 하세요~" 라며 커피를 건네주면 에스프레소가 자기 원두를 꽉 쥐며 화난 표정을 지을거야.. 닝이 밤늦게 집으로 돌아가면 이미 닝 집엔 에스프레소가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는데 닝이 놀라서 "으악!" 하고 놀라면 에스프레소가 "뭐 때문에 늦었나요." 라고 물어보면 닝이 "아~ 여러 쿠키들 도와주고, 같이 놀고 그랬는걸요?" 라고 웃으면 에스프레소가 닝에게 천천히 다가가면서 "늦으면 늦는다고 말씀을 하지 왜 이렇게까지 오는건가요. 당신은 제가 없습니까?" 라며 화내는데 닝이 "아... 죄송해요.... 근데.. 제가 왜 사과해야하죠...?" 겁먹으면 닝 머리랑 몸에 달콤한 향기 풀풀나면 닝 귓바퀴 핥으면서 "쿠키 미치게 하지마세요." 하며 은근슬쩍 자기 냄새 가득하게 만들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하 진짜 센세 미슐랭...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드림 🏐 남닝 댓망
14:19 l 조회 8
명탐정코난 잘 알들아 회차 좀 찾아줘2
11:48 l 조회 19
체인소맨 1부는 진짜 소름끼치게 재밌었는데 2
2:07 l 조회 26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3
06.26 21:32 l 조회 82
bl ㅋㅋ난 나카무라 같은 작품 힘들어ㅋㅋㅋ1
06.26 21:19 l 조회 41
이 중에 뭐부터 볼까?7
06.26 21:07 l 조회 148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
06.26 17:41 l 조회 23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3
06.26 17:00 l 조회 17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1
06.26 16:31 l 조회 21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2
06.26 14:50 l 조회 32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06.26 09:50 l 조회 78
드림 🏐 모닝 댓망29
06.26 09:15 l 조회 54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06.26 02:23 l 조회 96
나 좀 기대해도 됨?4
06.25 21:56 l 조회 126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84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137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1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4
06.24 20:26 l 조회 101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81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3
06.24 14:48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