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식 다른거 신기함 (중견x 대기업x) 스벅이나 맥날정도? 이런 대기업프차 매니저들ㅋㅋㅋㅋㅋ 내기준 근로계약법도 빡세게 지키고 연차도 쌓이는데 인식 아직도 ㅋㅋ 알바? ㅋㅋㅋ 하는거 쬼 웃김ㅋㅋㅋㅋㅋ 뭔기준인지 모르겠엉
| 이 글은 5년 전 (2021/4/13) 게시물이에요 |
|
인식 다른거 신기함 (중견x 대기업x) 스벅이나 맥날정도? 이런 대기업프차 매니저들ㅋㅋㅋㅋㅋ 내기준 근로계약법도 빡세게 지키고 연차도 쌓이는데 인식 아직도 ㅋㅋ 알바? ㅋㅋㅋ 하는거 쬼 웃김ㅋㅋㅋㅋㅋ 뭔기준인지 모르겠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