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871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86
이 글은 5년 전 (2021/4/28) 게시물이에요
고딩 때 안경 쓴 모습이 싫어서 평소엔 벗고 수업 때만 썼거든? 

나 이때 눈 확 나빠지고 약간 사시 됨... 심하진 않은데  

예전 사진 비교해보면 조금 다름 ㅋ 후회돼 

 

그니까 무조건 안경 싸고 다녀 ㅜ 

지금은 라식해서 광명 찾음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안경안쓴다고 나빠지는건 아니래..! 근데 안경안쓰고 안보이니까 눈을 찌푸리고 눈에 힘주면서 눈이 나빠지는거래...(안과에서 물어봤었어..
나도 한 때 안경 안쓱 다녔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의사쌤이 수업에만 써도된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정말??! 나 요즘 마스크 땜에 습기차는 거 싫어서 계속 벗고 다녔는데 다행이다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난시가 겁나 심해서 좀 찌푸리고 다녔거든 ㅋㅋㅋ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래서 고닥교 들어가면서 더 나빠지고 바로 안경썼어..ㅋㅋㅋㅋ난시 심해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왕 다행이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시력 몇이엇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마이너스에 엄청 심한 난시여서 그냥 얼굴도 구분못해는 수준이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도 그랬는데 안과갔더니 의사쌤이 뺐다 꼈다 하지말라해서 걍 끼고 다니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썼다가 벗었다 하면 더 나빠진다고 그러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오히려 안과에서 시력나쁘면 무조건 쓰라고 썼다벗었다가 하면 더 나빠진다 해서 꼭꼭 썼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썼다벗었다 하는게 더 안죠아서 끼려면 아예 껴야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썼다 벗었다 하면 벗었을때 무의식적으로 눈 찌푸리고 있더라 나도 그래서 나빠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시력 안 좋은데 안경 너무 콧대아프고 불편하고 안어울려서 절대 평소에 안 쓰고 다님...시력 더 안 조아졋는데 걍 이제 드림렌즈끼거나 그럴라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경 없으면 눈뜬 심봉사에 사람 얼굴도 안 보여서 쓰고 다녀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사시 약간 생긴것 같아... 눈이 양쪽으로 벌어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좀 흐릿하게 보는 게 맘 편하더라고... 선명하면 세상에 정 떨어짐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개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엌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ㅋㅋㅋㅋㅋ 그리고 좀 흐릿해야 뭐랄까 안심하고 길거리 돌아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약간 상하로 사시 생긴 것 같아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앞도 잘 보이고 해서 공부 할 때만 썼는데 안 좋아진 줄 알고 다시 맞추러 갔는데 오히려 좋아져서 안 보였던 거래 난시가 교정이 돼서! 그러니 안 쓰고 다녀서 나빠지는 건 아닌 거 같아 위에서 말했 듯 찌푸리고 다녀서 안 좋아 지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정이 됐다는게 좋아졋다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안경 쓴 모습 싫어서 안 쓰고 다니는데 솔직히 불편하긴 엄청 불편해ㅠㅠ 가끔 렌즈끼거나 그래서 세상 선명하게 보면 기분 이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초딩때 그래서 한쪽눈만 시력 엄청 나빠짐..ㅎ 사시도 좀 생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나 난시 진짜 심해서 안경 안쓰면 눈 엄청 찌푸려도 안보이는데ㅠㅠㅠ 알바갈때는 안경 무조건 안쓰고가는데ㅠㅠㅠㅠㅠ눈 더 안좋아졌겠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진짜 고딩 때 시력은 안좋은데 렌즈는 싫고 안경끼긴 싫어서 수업 때만 끼는애들 개많았어 ㅋㅋㅋㅋㅋㅋ 나두 그렇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썼다 안썼다하니까 훅 나빠지더라고 그래사 그냥 안끼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경안쓰고 안보이는 상태로 다니면 그 날 눈이 엄청 피곤하긴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맨날 안보이면 그냥 안보이는 대로 살아서 .. 선명하게 보기 싫어 뭔가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그러고 다녔는데 점점 시력 떨어지긴 하더라 지금은 라식성공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5인데 안그래도 작은 눈 작아보일까봐 찌푸리지 않고 활짝 뜨고 다니는 중인데
그래서 가끔 쌤들 말시키면 허공을 보고 얘기해서 이상하게 보시는 거 같음ㅋㅌ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벗으면 사물 분간이 안되가지고 안경하구 떨어질 수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 라섹하고 시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눈 정닥히 나빠서..? 마스크 땜에 김 써려가지고 빡쳐서 흐린눈으로 사는 중...
안경 쓴 지가 언제인지 까마득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난시 진짜 병원다니고 안경사가 이런 난시 십년 일하면서 삼위안에 든다고 하는데 신기하게 안경벗으면 흐리기만하고 보일 건 다 보여 성인되고 하드렌즈 안맞아서 몇년간 걍 벗고 다니는데 아무 문제없엉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공부할 때만 쓰는데 대신 이제 또렷하게 보이면 좀 어색하규 이상함 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애기 이름을 사랑해라고 지은 사람 봄224 06.22 21:5232829 0
일상 피자 이렇게 왔는데 걍 먹어..?151 06.22 21:3736144 0
일상내가 삼전같은 개잡주를 왜 샀을까...118 9:2720984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100 0:0527470 7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58 0:001496 0
하닉 290에 샀는데 그냥 냅둬?
15:31 l 조회 1
아빠다리가 제일 편한데
15:30 l 조회 7
좋아하는 색깔이 핑크색인 사람 보면 이상해??2
15:30 l 조회 10
KRX장종료 20초전이래
15:30 l 조회 38
스엑2주나 고점 정찰주 산 나레기
15:30 l 조회 6
나 인티 한지 반년정도 됐는데 원래 주식얘기 심했어?1
15:30 l 조회 10
주식 떨어지는 이유
15:30 l 조회 34
길거리에서 포교 하는 엄마뻘 아줌마한테 씅냄........
15:30 l 조회 8
아니 카톡 업데이트 진짜 별로다;;
15:29 l 조회 5
임원이 00부장을 불러오래 이럴때 누가 부르러가야함?
15:29 l 조회 5
옆에 남친있는데도 번따하는 경우 있어?1
15:29 l 조회 13
ㅋ 와 우주전쟁났어?? ㅋㅋㅇ2
15:29 l 조회 53
썸남이 있는데 부모님 주선 소개팅....1
15:29 l 조회 7
이거 무슨 심리인지 봐줘
15:29 l 조회 5
청년미래적금 중간에 퇴사하면 어떻게 되는 거지? 3
15:29 l 조회 6
ㅜㅠ오늘 평단 280에 드갓는데1
15:29 l 조회 19
와 스페이스x -20% 150달러 무너짐 ㄷㄷㄷㄷ5
15:28 l 조회 50
컨실러 부분만 자꾸 뜨는 익들 있어?
15:28 l 조회 10
쿨찐 화법인 사람은 보통 어떻게 말해?
15:28 l 조회 11
오늘 개인들 코스피 10조 매수한건가1
15:28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