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생각한다고 멍때리다가 문 열려서 무의식적으로 탔는데 안에 사람이 있었나봐
내리려고 하는 사람하고 부딪힌거까진 아니고 옷이 슥 쓸렸는데 아 왜 먼저 들어오고 저러냐 미친ㄴ이 이러고 지나감ㅋㅋㅋㅋㅋㅋ
근데 말투랑 옷차림이 딱 그 건물 어디서 일하는 사람인지 알 것 같아서 역시나 싶더라..^^
| 이 글은 5년 전 (2021/5/01) 게시물이에요 |
|
뭔 생각한다고 멍때리다가 문 열려서 무의식적으로 탔는데 안에 사람이 있었나봐 내리려고 하는 사람하고 부딪힌거까진 아니고 옷이 슥 쓸렸는데 아 왜 먼저 들어오고 저러냐 미친ㄴ이 이러고 지나감ㅋㅋㅋㅋㅋㅋ 근데 말투랑 옷차림이 딱 그 건물 어디서 일하는 사람인지 알 것 같아서 역시나 싶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