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29456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이 글은 5년 전 (2021/5/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어때?? 추천하면 만화책 애니 중에 어떤 거로 볼까??
대표 사진
닝겐1
애니메이션 오리지널부분만 빼고보는 거 추천해!! 만화도 정말정말 좋지만 애니가 만화 각색(?)한 부분도 없고 아무래도 전투씬이 많다보니 움직이는 거로 보면 더 재밌드라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오리지널부분이 뭐 말하는거야?? 나루토 완전 처음 봐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 찾아보니까 무슨 말인지 알겠다!!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헉 늦어서 먄 근데 오리지널도 재밌는 거 많으니까 추천 오리지널편 보는 거도 너무너무 추천해!(카카시 암부편, 이타치 진전 등) 글고 서치하면 무조건 스포되니까 궁금한 거 있음 익만에 물어보거나.. 여기 댓글에 나한테 다시 물어봐도 좋아ㅋㅋㅋㅋㅋ ♥️ 내 인생만화 같이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완전 추천 내 인생만화 캐릭터 하나하나 다 개성있고 매력있어
나도 애니 추천 액션이 많다 보니 애니로 보는게 몰입갑 쩔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고마워!! 많지만 첨부터 도전해본다ㅜㅜ 방금 우연히 지라이야 스토리 편집 영상 유튜브에서 봤다가 본내용이 너무 궁금해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나루토 오프닝 엔딩들도 너무 좋은 거 많아서 애니로 보는 거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그 나루토 노래는 활주밖에 모르지만 초딩때 엄청 좋아했던 기억이ㅎㅎ,, 오키오키 애니로 달린당!!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내 몇 안되는 인생애니...꼭 애니로봐....오프닝ㅊ엔딩이 찐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첨부 사진선물 나루토 진짜 대박이야 날 의 길로 이끌어준 인생 애니임 ㄹㅇ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드림 윈브레 고르기 (1과 2만)
11:36 l 조회 5
지금까지 수많은 애니를 봤지만
10:59 l 조회 37
넨도로이드 파츠 하나가 부러?졌는데
2:43 l 조회 10
언젠가 프리큐어가 7~8명까지 나오는 시즌이 나올까? 1
06.27 23:26 l 조회 63
드림 🏐 남닝 댓망 44
06.27 14:19 l 조회 24
명탐정코난 잘 알들아 회차 좀 찾아줘7
06.27 11:48 l 조회 77
체인소맨 1부는 진짜 소름끼치게 재밌었는데 2
06.27 02:07 l 조회 46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3
06.26 21:32 l 조회 153
bl ㅋㅋ난 나카무라 같은 작품 힘들어ㅋㅋㅋ1
06.26 21:19 l 조회 61
이 중에 뭐부터 볼까?8
06.26 21:07 l 조회 164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
06.26 17:41 l 조회 27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3
06.26 17:00 l 조회 19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1
06.26 16:31 l 조회 27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2
06.26 14:50 l 조회 43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06.26 09:50 l 조회 82
드림 🏐 모닝 댓망29
06.26 09:15 l 조회 92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06.26 02:23 l 조회 99
나 좀 기대해도 됨?5
06.25 21:56 l 조회 151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108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142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