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259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4년 전 (2021/7/21) 게시물이에요
재진입하고싶운데
대표 사진
개미1
자주 내려오던뎅ㅠ나도 재진입했다가 더떨어져서 안보고 있다가 오늘보니까 급등해서 매도하려고 눈치보는중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들 반도체로 행복할때 잡주들에게 물려서 눈물 흘리는중
13:31 l 조회 8
어제 -30%였는데 2
13:28 l 조회 29
닉스 쭉 올라가니까1
13:28 l 조회 39
아 솔탑투를 살까 에탑투를 살까2
13:27 l 조회 28
부모님 세대 분 중 주식 극혐하고 부동산 예적금 올인하시는 분들 심정 알겠음7
13:20 l 조회 52
힘내 솔탑투야 29층에 사람 있어1
13:17 l 조회 43
현대차 왜저래ㅋ
13:14 l 조회 28
10시에 내리고 오후 반등하는거1
13:14 l 조회 112
하닉 한번 탈출했다가 좀 떨어지면 다시 사고싶은데5
13:13 l 조회 130
290와버렸다 평단높은애들 어떻게할꺼야??????4
13:12 l 조회 96
오늘 주식 단타기록!!11
13:02 l 조회 246
코덱스 미국우주항공은 어쩌냐... 1
12:40 l 조회 39
추후 들어갈거면 삼전이 하닉보다 낫지?11
12:27 l 조회 421
조정 끝이야?7
12:26 l 조회 254
NASA -30 찍었는데 팔고 반도체로 넘어갈까..
12:24 l 조회 12
축구때매 열받는데
12:17 l 조회 27
주식 다 오르는 중이긴 한데 6
12:15 l 조회 249
에탑이 이거맞아?1
12:07 l 조회 69
방어주 빼고 마이크론 삿는데 ㄱㅊ아..? 2
12:06 l 조회 32
단타하는 익들 계좌 따로 굴려?
11:5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