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2596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이 글은 4년 전 (2021/7/21) 게시물이에요
다시 나갈게여😵
대표 사진
개미1
멀리 안나가여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닉 제외 다른종목들은 3천 4천피 시절 갔네
11:48 l 조회 1
빅테크들 지들 호황기누릴땐 암말 안하다가
11:45 l 조회 15
공짜로 롤러코스터 태워주네 좋다
11:44 l 조회 13
sk스퀘어 218인데 ㅋㅋㅋㅋㅋㅋ2
11:42 l 조회 40
아 ㅋㅋㅋ 왜이래요
11:40 l 조회 85
엔터주 진짜 어캄2
11:34 l 조회 53
다 떨어지니까 뭐부터 물타야 할 지 모르겠네1
11:33 l 조회 57
우주 주주들 잇니.. 1
11:30 l 조회 25
드디어 조정인가…2
11:30 l 조회 137
스퀘어 어제 9주 샀는데...핳ㅎㅎ3
11:28 l 조회 52
하,,수익 난 거 보다 마이너스가 더 커,,
11:27 l 조회 25
거지같은 스퀘어 내 사전에 손절과 손해란 없다 1
11:26 l 조회 37
팔란티어 1년전에 산거 소액이라 걍 냅뒀는데
11:23 l 조회 48
난 스퀘어를 제일 버리고 싶어2
11:18 l 조회 84
스퀘어 사이드카 ㅋㅋㅋㅋㅋㅋ12
11:17 l 조회 213
삼닉 사 5
11:15 l 조회 171
스퀘어 혹시 190까지는 잘 오르겠지1
11:04 l 조회 84
이제 오를 줄 알고 하나 사봤는데1
11:02 l 조회 198
월요일까지 하락 보는 사람도 있던데1
10:55 l 조회 246
네이버 마이너스 42만원이야.... 1
10:53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