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2937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4년 전 (2021/7/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12층까지만 올라와봐
대표 사진
개미1
아ㅋㅋㅋㅋ 인정 제발 제발 12가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 하닉 한번 나갔다 다시 들어와서
평단이 122222.222~~~ 인데 진짜 안 올라
12를 못 넘네
조금만 있어서 다행이지만 ㅠㅠㅠㅠㅠ 언제 올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80인데 300에 팔지 고민 중.. ㅠㅠ7
13:55 l 조회 69
헐 스퀘어 간다1
13:55 l 조회 32
스퀘어!!그래!!더 쫌만더더
13:54 l 조회 7
현건 현차 징역 몇년이냐1
13:48 l 조회 30
현대차 65층 오긴할까..? 2
13:45 l 조회 37
나도 하닉 한 달동안 단타..7
13:42 l 조회 320
스퀘어 탈출하려면 생각보다 꽤 걸리겠다..6
13:38 l 조회 91
남들 반도체로 행복할때 잡주들에게 물려서 눈물 흘리는중10
13:31 l 조회 138
어제 -30%였는데 5
13:28 l 조회 92
닉스 쭉 올라가니까1
13:28 l 조회 129
아 솔탑투를 살까 에탑투를 살까3
13:27 l 조회 65
부모님 세대 분 중 주식 극혐하고 부동산 예적금 올인하시는 분들 심정 알겠음14
13:20 l 조회 121
힘내 솔탑투야 29층에 사람 있어1
13:17 l 조회 60
현대차 왜저래ㅋ2
13:14 l 조회 41
10시에 내리고 오후 반등하는거1
13:14 l 조회 134
하닉 한번 탈출했다가 좀 떨어지면 다시 사고싶은데5
13:13 l 조회 164
290와버렸다 평단높은애들 어떻게할꺼야??????4
13:12 l 조회 144
오늘 주식 단타기록!!12
13:02 l 조회 770
코덱스 미국우주항공은 어쩌냐... 2
12:40 l 조회 46
추후 들어갈거면 삼전이 하닉보다 낫지?11
12:27 l 조회 68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