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2940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
이 글은 4년 전 (2021/7/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주식 지정가로 살때 가격걸어놓고 기다리잖아 오늘 3시30분까지 대기중 이라고 뜨는데 못살수도있는거야?
대표 사진
개미1
옹 못살수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흑 답변고마워ㅠㅠ혹시 하나만 더 질문해도 될까? 구매잔여수량이 높을수록 살수있는 확률이 높아지는거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구매 잔여 수량이 호가창에서 옆에 떠잇는 그 숫자 말하는거야? 구매 잔여수량이 많다는건 그만큼 살사람이 많다는뜻아니야? 순차적으로 체결되니깐 늦게 사질수도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그 가격이 안 오면
와도 순차적으로 되니까 본인 순서 전에 올라가면 체결이 안 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흑 답변고마워ㅠㅠ혹시 하나만 더 질문해도 될까? 구매잔여수량이 높을수록 살수있는 확률이 높아지는거맞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국주식 메타 걍 빼고 반도체 etf에 넣을까? 아 너무 흐르는데
0:14 l 조회 11
토스증권 매도예약걸어놓으면 프리장때 안돼?2
0:11 l 조회 23
주식 그만하고싶어6
0:10 l 조회 49
걍 상황이 웃기다4
0:03 l 조회 111
샌디는 신이야?1
0:01 l 조회 42
그래도 반도체는 떨군 거 회복 잘하고있네1
0:00 l 조회 58
오잉 애플 빼고 다 오른거 아녀?2
0:00 l 조회 70
ceo들이 돌아가면서 조랄이네3
06.25 23:49 l 조회 53
삼전이 반사이익 봤으면1
06.25 23:47 l 조회 53
돈을 꼴으면 우울해야되는데2
06.25 23:43 l 조회 70
아 에바야 내일 하닉 떨어져도 예수금 없어서 못사...1
06.25 23:38 l 조회 118
아근데 sk스퀘어 195쯤에 1억 넣어놨는데3
06.25 23:38 l 조회 260
너무 열심히 안살아도 되는 것 같아 2
06.25 23:28 l 조회 126
하...진짜...ㅋㅋ
06.25 23:27 l 조회 79
아침에 일어났을때 이말올 안해있으면5
06.25 23:18 l 조회 197
삼하현 이렇게 부르면 안되는거 아니야?5
06.25 23:17 l 조회 127
장난하나 애플 다시는 안쓴다9
06.25 23:12 l 조회 212
돈이 다른 섹터로 빠지네7
06.25 23:11 l 조회 260
애플 미쳣냐2
06.25 23:07 l 조회 185
미장 저렇다고 낼 국장도 빠질까2
06.25 23:05 l 조회 29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