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672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9
이 글은 4년 전 (2021/7/26) 게시물이에요
장투할거면 안빼도 되는거지…? 흐규흐규
대표 사진
개미1
장투면 괜찮징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내주식] 진지하게 삼전 6만 다시 와줄 거 같아?2
09.08 13:24 l 조회 2835
[해외주식] 주식 계옮하면 평단가 물타기 가능해?
09.08 04:56 l 조회 94
[국내주식] 와씨.. 오랜만에 들어가봤는데 돈 다녹았네1
09.07 22:10 l 조회 716
[국내주식] 익절했는데 지금 너무 슬퍼...
09.07 20:27 l 조회 283
[국내주식] 하.. 이렇게 된거 4만 전자 가자1
09.07 20:17 l 조회 995
[국내주식] 아니 주식 진짜 미쳐버린것인가??????ㅋㅋㅋㅋㅋ2
09.07 15:17 l 조회 2584
[국내주식] 삼전?? 3
09.07 13:08 l 조회 1715
[국내주식] 오늘 주식장이 왜 이래..?
09.07 13:06 l 조회 321
[국내주식] 장 열리자마자 주식했는데 잘못 넣었네
09.07 10:12 l 조회 120
[국내주식] 주식 지금 총계좌 -50퍼인데8
09.07 09:15 l 조회 1543
[국내주식] 장시작하자마자 16만원 벌었네2
09.07 09:03 l 조회 916
[해외주식] 8000퍼센트 폭등주식은 첨 봤네3
09.07 08:20 l 조회 3055
[해외주식] 나스닥... 힘 내..ㅜ
09.06 22:51 l 조회 259
[국내주식] 어제까지만 해도 -40만원 넘어갔는데 3
09.06 11:27 l 조회 1360
[국내주식] 지금이라도 달러인덱스 사놓을까??
09.05 22:52 l 조회 57
[국내주식] 시드 200 잇는데 400으로 불리기 가능? 4
09.05 22:21 l 조회 574
[국내주식] 제주항공이나 대한항공 사는거 어떻게 생각해??10
09.05 21:42 l 조회 1026
[국내주식] 열버는 승리하네,,,주어는 엔솔7
09.05 14:40 l 조회 2041
[해외주식] 익들아 10만원으로 주식하는거 어케생각해?9
09.05 11:58 l 조회 1943 l 추천 1
[국내주식] 주식 매도할때 시장가 , 지정가(보통) 둘중에 뭐로 해야해?
09.05 10:09 l 조회 180


처음이전77677777877978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