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699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2
이 글은 4년 전 (2021/7/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균등이라 차이없지않나?
대표 사진
개미1
50프로가 균등이어도 균등배정 주식 수보다 신청 더 많이 들어오면 못 받을 수도 있으니까 금액 높은 게 유리하긴 함… 어차피 다 환불 받을 금액이니까 50주 넣을 수 있으면 50주 넣는 게 더 좋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걍 상황이 웃기다
0:03 l 조회 23
샌디는 신이야?
0:01 l 조회 13
그래도 반도체는 떨군 거 회복 잘 하고있네1
0:00 l 조회 25
오잉 애플 빼고 다 오른거 아녀?2
0:00 l 조회 34
마이크론 마진률보고 발작버튼 눌려서
0:00 l 조회 12
ceo들이 돌아가면서 조랄이네3
06.25 23:49 l 조회 42
삼전이 반사이익 봤으면1
06.25 23:47 l 조회 41
돈을 꼴으면 우울해야되는데2
06.25 23:43 l 조회 59
아 에바야 내일 하닉 떨어져도 예수금 없어서 못사...1
06.25 23:38 l 조회 92
아근데 sk스퀘어 195쯤에 1억 넣어놨는데3
06.25 23:38 l 조회 232
너무 열심히 안살아도 되는 것 같아 2
06.25 23:28 l 조회 109
하...진짜...ㅋㅋ
06.25 23:27 l 조회 71
아침에 일어났을때 이말올 안해있으면5
06.25 23:18 l 조회 183
삼하현 이렇게 부르면 안되는거 아니야?5
06.25 23:17 l 조회 120
연관 메뉴 🔗
코인
장난하나 애플 다시는 안쓴다9
06.25 23:12 l 조회 196
돈이 다른 섹터로 빠지네7
06.25 23:11 l 조회 250
애플 미쳣냐2
06.25 23:07 l 조회 180
미장 저렇다고 낼 국장도 빠질까2
06.25 23:05 l 조회 274
꺄아앙ㄱ
06.25 23:04 l 조회 27
장투 하는 사람 바보 만드는 장이네3
06.25 23:03 l 조회 24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