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96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
이 글은 4년 전 (2021/7/27) 게시물이에요
추가납입 가능한 종목이 없다고 떠....
대표 사진
개미1
아직 배정이 안돼서 그런거 아닐까? 오늘 청약 끝나지도 않았으니..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 전에 skiet할 때도 추가 안되길래 걍 취소하고 다시 높여서 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일어났을때 이말올 안해있으면1
23:18 l 조회 27
삼하현 이렇게 부르면 안되는거 아니야?
23:17 l 조회 26
장난하나 애플 다시는 안쓴다8
23:12 l 조회 72
돈이 다른 섹터로 빠지네4
23:11 l 조회 114
애플 미쳣냐2
23:07 l 조회 116
미장 저렇다고 낼 국장도 빠질까2
23:05 l 조회 166
꺄아앙ㄱ
23:04 l 조회 24
장투 하는 사람 바보 만드는 장이네3
23:03 l 조회 155
하닉300도 못찍고 파란불 예상이네1
23:01 l 조회 175
미장 레전드네1
23:01 l 조회 132
사이클 도는건 어떻게 찾아?1
23:00 l 조회 53
애플 …ㅋㅋㅋㅋㅋㅋㅋㅋ
22:59 l 조회 42
하닉 150온다!!3
22:58 l 조회 122
아 우주진짜 ㅋㅋㅋ
22:58 l 조회 26
애플이 문제인듯9
22:58 l 조회 87
삼전 종배 개쳐망했네 내 천만원....4
22:58 l 조회 81
어이없네 10만원 산 거만 오름1
22:57 l 조회 34
아 개무섭네 ㅋㅋㅋㅋ나 레버탔단말이야3
22:55 l 조회 100
나스닥 뭐임?
22:49 l 조회 53
아 변동성 정신나가겠네
22:48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