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4382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7
이 글은 4년 전 (2021/7/28) 게시물이에요

[국내주식] 카카오뱅크 공모주 | 인스티즈 

똑같은거 물어보길래! 

 

 

공모주는 증권사별로  

균등배분주(신청하면 누구나 똑같이 나눠줌) 

+ 비례 배정이 있슴 

 

국민을 예로들면  

10주 신청 하든 100주 신청하든  

균등배분 주식수가 5.29이니까 5주주고 29%의 확률로 1주 더줌 

 

경쟁률이 335.79:1이니까  

-> 335.79주 신청당 1주 배분 됨 

 

 

>>>>>>10주 신청하든 300주 신청하든  

위에 균등배분주 5주만 받음〈〈〈〈〈〈 

700만원 넘게 넣어야 1개씩 늘어가..차이 없어!
대표 사진
개미1
다들 이것 좀 봐줬으면 좋겠다... 많이 넣는다고 더받는거 아님!!! 10주만 넣었는데도 5주받았다고 좋아할일도 아님 당연한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ㅁㅈ ㅠㅜ 뒤에 소수점 확률로 1주 더받고 안받고 차이임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진짜 균등배분 비례배붕정도는 알고 넣지 ㅜ 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쓰는 애들 오늘 내 앞에 지나가지마라
12:15 l 조회 3
갠적으로 주식이야기는 주식방에서 했으면 좋겠어
12:15 l 조회 4
아 근데 주식 이게 맞나 서킷이 무슨5
12:12 l 조회 84
서킷ㅋㅋㅋㅋ2
12:11 l 조회 53
와 서킷
12:11 l 조회 15
서킷 떴네
12:11 l 조회 38
현차 지금 46.5야...3
12:10 l 조회 51
오늘 프장에 매도한사람??
12:10 l 조회 18
하닉이 끌어올린수익 지금 스퀘어가 붙잡고 훅 내림2
12:09 l 조회 67
금현물..이거 그냥 계속 놔둬? 2
12:08 l 조회 30
매국행동 하나만 할게요 ,,, 미안합니다,,,
12:07 l 조회 30
어제 뭐에 홀린듯 스퀘어 샀는데 도대체 뭐여
12:07 l 조회 16
스퀘어 얘 왜이럼2
12:06 l 조회 44
기회 오면 그냥 빠져야겠어
12:06 l 조회 17
하닉 264.9에 걸어놈
12:04 l 조회 41
이러면 장투를 어떻게 해5
12:03 l 조회 203
하닉이랑 스퀘어 딱 2종류 가지고 있는데2
12:01 l 조회 51
전력은 평소에도 계속 떨어지더니 하락장에서도 최선을 다해 떨어지네2
12:00 l 조회 24
스퀘어도 오르긴하겠지?8
12:00 l 조회 66
지금 왜 다 떨어지는거야?? 1
11:59 l 조회 9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