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공모주 추가1주 됐는데 추가납입은 추가납입금이랑 수수료 1500원 넣으면 된다고 하는데 그럼 처음 공모주 신청 수수료 1500원이랑 추가납입 1500원 총 3000원을 수수료로 내는게 되는건가요?? 아니면 한번으로 1500원일까욤..?
| 이 글은 4년 전 (2021/7/28) 게시물이에요 |
|
Kb 공모주 추가1주 됐는데 추가납입은 추가납입금이랑 수수료 1500원 넣으면 된다고 하는데 그럼 처음 공모주 신청 수수료 1500원이랑 추가납입 1500원 총 3000원을 수수료로 내는게 되는건가요?? 아니면 한번으로 1500원일까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