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446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4년 전 (2021/7/28) 게시물이에요
Kb 공모주 추가1주 됐는데 

추가납입은 추가납입금이랑 수수료 1500원 넣으면 된다고 하는데 

그럼 처음 공모주 신청 수수료 1500원이랑 추가납입 1500원 

총 3000원을 수수료로 내는게 되는건가요?? 

아니면 한번으로 1500원일까욤..?
대표 사진
개미1
나는 39000원만 추가납입 햇엉 원래 1500원 넣엇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고마웡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에 주식 사지면 난 앱삭한다
7:45 l 조회 9
삼성 하닉 없는데 오늘 들어가면 늦나..1
7:42 l 조회 48
하닉 사기 이미 늦은거 아냐? 1
7:41 l 조회 44
램에 예수금 다박아버림2
7:40 l 조회 18
나는 주식도 없는데 왜 이 상황이 흥미진진할까 ㅋㅋㅋㅋㅋㅋㅋ
7:37 l 조회 22
이번에도 패닉셀한 개미들만 당했네
7:33 l 조회 49
오늘 하닉 몇퍼 오를거같아?5
7:02 l 조회 431
자고일어나는 날엔 폭락 아니면 폭등이네2
6:49 l 조회 180
나 포폴 다 반도체야4
6:45 l 조회 127
어제 기관 외국인 엄청팔고
6:36 l 조회 144
주린이인데 조언죰...2
6:26 l 조회 123
난 큰 돈 만지기는 글렀군
6:19 l 조회 99
샌디스크는 뭐야 마이크론 짝사랑 중임?2
5:51 l 조회 123
오늘 반도체 날아가겠다2
5:48 l 조회 396
(연습) 와 하닉300간다
5:47 l 조회 71
와 수면매매 성공
5:44 l 조회 87
엠유 개기특
5:32 l 조회 20
와 마크롱 예상치 그걸 넘네
5:29 l 조회 62
반도체 화성갈끄니까!!!!!!!!!!
5:19 l 조회 41
야 개미들아 일어나바 ㅠㅠㅠ 우리 경사나ㅆ어 ㅠㅠ 고생했다6
5:12 l 조회 85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