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계좌에 5000원 있는데 거기서 빠져나가는거 맞을까?? 청약은 처음이라 궁금해서 여기다가 적어봐ㅠㅠ 10주 신청해서 5주 받았는데 수수료는 알아서 내 계좌에서 빠져나가는지 궁금해..!| 이 글은 4년 전 (2021/7/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계좌에 5000원 있는데 거기서 빠져나가는거 맞을까?? 청약은 처음이라 궁금해서 여기다가 적어봐ㅠㅠ 10주 신청해서 5주 받았는데 수수료는 알아서 내 계좌에서 빠져나가는지 궁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