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462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4년 전 (2021/7/29) 게시물이에요
그냥 빼면 되는거맞지..?
대표 사진
개미1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구글 몇퍼빠지고마무리됐어?
13:33 l 조회 3
아 뭐야 마이크론실발 내일새벽인줄
13:31 l 조회 23
하닉 vs 스퀘어 뭐사지1
13:29 l 조회 35
결과론적이지만4
13:23 l 조회 127
일주일내내 참다가 포모와서 2
13:23 l 조회 69
ㅋ 오늘 아침 프장에 -40이엇는데 지금 2
13:21 l 조회 94
하이닉스 레버리지 젤 유명한 주식 이름 뭐야?ㅠ
13:15 l 조회 21
하닉 떨어져서 물타고 싶은데 ㅠㅠ4
13:13 l 조회 112
삼전 35.5 삼전기 240 하닉 288 스퀘어 210 6
13:12 l 조회 123
아 우주 다 빼고 반도체 넣을까 고민이네3
13:04 l 조회 90
시드 별로 안크면2
13:02 l 조회 75
하닉 2시쯤엔 회복할거같애? 더 떨어질거같애?10
13:01 l 조회 869
나는 겁 많아서 슨피 나스닥만 넣었음1
12:59 l 조회 53
주식으로 8500원 벌었어5
12:52 l 조회 147
하닉 일단 1주만 사봄
12:49 l 조회 66
이대로 쭉 하락장만 아니길
12:49 l 조회 52
느낌이 내일 또 떨어질 것 같아서 분할매수 해야지
12:43 l 조회 39
하닉없는데266 사야하나
12:41 l 조회 69
또 또 하루만에 600 날라감1
12:40 l 조회 158
기다리던 조정 왔는데 다들 사랏..1
12:39 l 조회 19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