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628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롯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59
이 글은 4년 전 (2021/8/02) 게시물이에요
난 한투 2주
대표 사진
개미1
나도 한투 2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두 한투 2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삼성 아직 발표 안난거같아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22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삼성 뭐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나도 한투2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한투2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나도 한투2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나도 한투 2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0
나도 20주넣고 2주받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1
나 한투 31주. 너무 못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2
경쟁률이나 이런거보면 대부분 2주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4
나도 한투2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5
나도 한투 2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6
삼성 2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7
삼성 2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8
삼성 3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9
삼성 2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0
삼성 3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은 진짜 웃긴 놈이긴 해
14:20 l 조회 15
스퀘어 혼수 상태에서 좀 깨어났냐ㅠ
14:19 l 조회 11
이러다 또 뚝 떨어지겠지1
14:16 l 조회 48
앞으로 현대차 과거차라고 부를거임2
14:16 l 조회 13
이야 이제 하이닉스 추매 열차 떠났다 이제 오르기만 한다
14:15 l 조회 38
진짜 정병 오는 무빙이다ㅋㅋㅋ 3
14:12 l 조회 57
현대차 도라희같네1
14:11 l 조회 32
무빙 멀미난다 진짜...2
14:04 l 조회 67
ETF 추매 다들 언제해?1
14:02 l 조회 26
현대계열 진짜 미친거아냐...?ㅠㅋㅋㅋ2
13:56 l 조회 55
닉스 실발이 언젠데?3
13:51 l 조회 133
하닉 평단 194 있니9
13:49 l 조회 168
주식 다이어트 하고있음3
13:40 l 조회 49
지수 오를땐 같이 오르지도 않아놓고12
13:26 l 조회 197
주식 모으기 1회차
13:26 l 조회 81
스퀘어 그래 반려주해 자식아
13:25 l 조회 42
하닉 패닉셀 오는데 -120찍히니까 9
13:21 l 조회 733
SOL 코리아 메가테크 액티브 하고 있는데 여기에 SOL ai 반도체 top2 추가로 해야할까? 2
13:19 l 조회 35
스퀘어가 무슨 뜻이야??4
13:18 l 조회 215
하닉 평단 284 ..2
13:17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