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5808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8
이 글은 4년 전 (2021/8/03) 게시물이에요
이대로 10만까지 제발..
대표 사진
개미1
그니까 이제 8만 ..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더 올라라 제발 ㅠ 빨간 글씨 좀 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9만 가자..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팔만전자 십만전자 가즈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힘내 솔탑투야 29층에 사람 있어
13:17 l 조회 5
현대차 왜저래ㅋ
13:14 l 조회 12
10시에 내리고 오후 반등하는거1
13:14 l 조회 53
하닉 한번 탈출했다가 좀 떨어지면 다시 사고싶은데4
13:13 l 조회 47
290와버렸다 평단높은애들 어떻게할꺼야??????3
13:12 l 조회 45
오늘 주식 단타기록!!8
13:02 l 조회 97
코덱스 미국우주항공은 어쩌냐...
12:40 l 조회 34
추후 들어갈거면 삼전이 하닉보다 낫지?11
12:27 l 조회 189
조정 끝이야?7
12:26 l 조회 223
NASA -30 찍었는데 팔고 반도체로 넘어갈까..
12:24 l 조회 11
축구때매 열받는데
12:17 l 조회 26
주식 다 오르는 중이긴 한데 6
12:15 l 조회 226
에탑이 이거맞아?1
12:07 l 조회 65
방어주 빼고 마이크론 삿는데 ㄱㅊ아..? 2
12:06 l 조회 30
단타하는 익들 계좌 따로 굴려?
11:56 l 조회 15
에탑 지금 사도 괜찮나5
11:48 l 조회 124
진짜 단타 잘만하면 하루에 1천 벌겠다41
11:43 l 조회 3114
스퀘어야 힘좀 내라
11:41 l 조회 14
스퀘어 1주 1849000원인데 ㄱㅊ아?3
11:41 l 조회 90
나는 개별주 할 깜냥이 아닌 것 같아서1
11:33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