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11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4년 전 (2021/8/04) 게시물이에요
뒤에 거의 25퍼 먹을수잇었는데 ㅜㅜ 

손절안한걸로 위안삼기..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삼성전자 얼마에 삿어?
16:21 l 조회 3
50만원 가지고 주식하니까1
16:20 l 조회 15
아웅 그냥 복잡하니까 삼성 위주로 모은다
16:18 l 조회 5
근데 인생을 바꿀만한6
16:17 l 조회 29
내일은 어떨지 감이 안온다 ㅠ
16:16 l 조회 12
하닉 탈출하면 국장 다시는 안한다2
16:11 l 조회 45
아 삼전 30만원대에 살껄!!!!!!!2
16:10 l 조회 46
단타어떻게하는거니.. 4
15:50 l 조회 76
주식 오래해온 익들아 요즘 장이 이상한게 맞음?9
15:48 l 조회 129
하닉이 진짜 도파민은 최고네1
15:45 l 조회 94
삼전 34만 넘엇다7
15:34 l 조회 132
익들아 나 질문있어!! 제발 살려줘 ㅠㅠ
15:33 l 조회 21
고점에 산 이후로 몇주째 -20~30퍼 이러니까2
15:20 l 조회 96
난 진짜 큰돈은 못벌 운명이다2
15:15 l 조회 123
삼전올라간다아아
15:15 l 조회 34
스퀘어 회복하는데 웃음이 안나네2
15:02 l 조회 132
스퀘어 지금처럼만 가자
15:02 l 조회 31
늦잠 자서 맨날 오전 바겐세일 놓침
15:01 l 조회 34
미장이 국장보단 그나마 나아?1
15:00 l 조회 82
내가 줍자마자 또 뚝 떨어지네
14:55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