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49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난 4주 보유 

처음 1주 545 

방금 1주 643 

 

실현손익 4만원~~~ 

남은 2주 좀 높게 일단 걸어둠ㅋㅋㅋ
대표 사진
개미1
엉..벌써 주식됑ㅎ다고...? ㅎㅎ
나이러다장투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645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64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64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65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65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64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내주식] 혹시 주식 증거금 뭔지 아는익 ㅠㅠ1
02.04 19:23 l 조회 306
[해외주식] 주식하는 익들있어? 얼마나 투자했어2
02.04 14:07 l 조회 717
[해외주식] 미국주식 하는 익들 10억 있으면 어디 투자할거야?1
02.04 12:29 l 조회 716
[국내주식] 어제 주식 단타로 30만원 벌어따...2
02.04 09:35 l 조회 1824 l 추천 1
[해외주식] 상장 폐지 쉽게 되는거야?1
02.03 20:40 l 조회 217
[국내주식] 주식에 1100 넣어논거 400정도 손해보고 있는데 그냥 다 뺄까 4
02.03 15:13 l 조회 588
[국내주식] 10만 스엠 얼른 됐으면
02.03 13:15 l 조회 173
기타 주린이 질문있습니다 3
02.03 08:50 l 조회 266
[해외주식] 공무원이 주식으로 연 400정도 이득보면 신고해야돼? 6
02.03 00:04 l 조회 1313
[국내주식] 제이시스메디칼 어때?
02.02 11:15 l 조회 79
[해외주식] 주식 2배됐다1
02.02 10:34 l 조회 936
[해외주식] 주식 kb증권 어플 쓰는익 있어?3
02.01 12:44 l 조회 534
[국내주식] 물렸다2
02.01 10:59 l 조회 441
기타 장투하는 개미들2
02.01 10:16 l 조회 766
[국내주식] 에스엠 팔까?8
02.01 08:14 l 조회 677
[국내주식] 다이나믹디자인 어떤 것 같아?
01.31 19:22 l 조회 81
[국내주식] 혹시 수요일에 주식 매각하면 금요일 오전에 입금되는 거 맞아?
01.31 18:02 l 조회 164
기타 원래 주식 상폐가 자주 되는 건가?9
01.30 15:45 l 조회 1151
[국내주식] 종목 추천해주라3
01.30 12:49 l 조회 789
[해외주식] 아.. 테슬라 많이사둘걸...... 1
01.28 02:56 l 조회 1907


처음이전76676776876977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