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52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5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떨어지길래 팔았는데..... 저렇게 오른다고?
대표 사진
개미1
저염. 하...잠시나마 행복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떨어지길래 원래 팔려던 가격보다 가격 낮춰서 팔았는데…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2222222 왜 상한가 가냐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난 시초가에 털었는데 엄청올랐어,,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완전. 하.. 걍 지금 일어날걸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64에 4주 팔았는데요… 상한가 쳤더라구요… 1주만 상한가에 팔게 됐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주라도 부럽다ㅋㅋㅋㄲ 난 다 털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나 51500에 반 팔았어 ㅠㅅ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사람들~ 세상에서 제일 배아픈 사람 여기있어요~ ㅠㅠㅠ 힘내 갬아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ㅋㅋㅋㅋㅋㅋ놀리지마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아니 놀리는거 아니고 진짜로 맘아파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 갬7은 다른 주식으로 10배 벌테니까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난 괜차나.... 고마워 갬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0
헐 뭐야 너갬나갬…😭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8
64에 팔았지...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나야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는 하닉이랑 같이 간다보는게 맞나2
17:46 l 조회 13
하닉 6시 이후에 더 오를거라 믿는 중
17:29 l 조회 79
스퀘어는 오늘 납치를 몇번한걸까..2
17:26 l 조회 84
하이닉스 탈출성공..17
17:08 l 조회 923
국장은 위험해? 5
17:00 l 조회 112 l 추천 1
하닉 vs 마이크론 6
16:57 l 조회 154
하닉 adr 떴구나
16:54 l 조회 179
분할매도하면 수수료 더 비싸?2
16:49 l 조회 47
쏠탑 평단 낮은데 주수가 쒯이야 2
16:44 l 조회 71
다들 삼성전자 얼마에 삿어?28
16:21 l 조회 2655
50만원 가지고 주식하니까5
16:20 l 조회 145
아웅 그냥 복잡하니까 삼성 위주로 모은다
16:18 l 조회 20
근데 인생을 바꿀만한9
16:17 l 조회 148
내일은 어떨지 감이 안온다 ㅠ1
16:16 l 조회 67
하닉 탈출하면 국장 다시는 안한다2
16:11 l 조회 158
아 삼전 30만원대에 살껄!!!!!!!7
16:10 l 조회 144
단타어떻게하는거니.. 5
15:50 l 조회 119
주식 오래해온 익들아 요즘 장이 이상한게 맞음?9
15:48 l 조회 210
하닉이 진짜 도파민은 최고네2
15:45 l 조회 161
삼전 34만 넘엇다7
15:34 l 조회 16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