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06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9
이 글은 4년 전 (2021/8/08) 게시물이에요
뭔소린지 네이버에 안나와 멀로해야돼 

일단나는 해외+국내주식, 공모주신청하고 연금펀드도 할거같은데 젤 위에꺼 하는거 맞아?

[국내주식] 얘들아 한국투자 주식계좌만들껀데 뭘로해야돼?? | 인스티즈 

절세혜택계좌가 머임?
대표 사진
개미1
한투만들지마 별로 안좋아ㅠㅍ 공모주때 거의 막히는편 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이너스인 익들아..다들 얼마 잃고있어....3
21:44 l 조회 33
아니 삼하현만 들고 있으면 절대 손해볼일없잖아..2
21:34 l 조회 65 l 추천 1
하닉 못팔았다1
21:23 l 조회 73
하이닉스 태어나서 처음 사봄2
20:53 l 조회 83
ㅘ 미장 레전든데2
20:47 l 조회 152
다들 하닉 언제까지 갖고있을거임4
20:38 l 조회 114
얘드라 나 방금 삼전 주식 처음 샀어 9
20:02 l 조회 160
아니 애플이 망하면 삼전 호재아니야?6
19:41 l 조회 220
애플 불매한다이제8
19:24 l 조회 116
여기 네이버에 물린 익들 있냐6
19:20 l 조회 64
삼전 지금 주울깜 말까? 3
19:20 l 조회 121
하닉 포모온거 3주 사니까 사라짐 33
19:13 l 조회 1694
삼전 하닉 둘 다 물린 갬들 몇층이니 16
18:56 l 조회 155
주린인데 다들 계좌 뭐뭐 이써??4
18:46 l 조회 58
미국큰손세력들이 마크롱 저점에서 줍고싶은데2
18:43 l 조회 90
스퀘어 다음주엔 210까지는 올려놔라
18:41 l 조회 21
전력아 언제오를거니
18:40 l 조회 11
열받아서 애플 팔라고4
18:35 l 조회 67
담주에 하닉 더 떨어진다는데 지금 살까말까 고민되네19
18:04 l 조회 2297
나 정했다 삼전한테 은혜갚는다2
17:59 l 조회 126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