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13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4
이 글은 4년 전 (2021/8/09) 게시물이에요
카뱅 금요일에 판거 아직 못 써서 못넣네ㅠ 내일 넣어야지
대표 사진
개미1
나돜ㅋㅋㅋㅋ 그래서 내일 넣을라고 카뱅 돈 빨리 들어오라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카뱅으로 돈 번거 다시 청약하네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얼마 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돈 없어서 최소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10억 있으면 이번에 삼전이랑 하닉에 몰빵가능해? 14 0:072680 0
추후 들어갈거면 삼전이 하닉보다 낫지?14 12:271923 0
진지하게 현차 70 얼마나 걸릴 거 같애18 16:411248 0
하닉 삼전 조만간 하락장 올 거 같아 보여?14 15:062909 0
남들 반도체로 행복할때 잡주들에게 물려서 눈물 흘리는중12 13:31520 0
언젠가 제2의 하이닉스 나올까?2
22:28 l 조회 12
명품백 안샀으면 하닉이 몇주야...ㅜ 명품백 산거 나만 후회 하는가?...ㅜ5
22:20 l 조회 33
(뇌피셜)담주 또 떡락 매수기회 나오는거 아닐까1
22:06 l 조회 45
오늘 마이크론 실발보고 빅테크팔란 소프트웨어 등 다팔았음
22:00 l 조회 51
샌디스크 저렇게 비싼데도 사는 이유?가 뭐야?2
21:58 l 조회 68
주식 오르는거도 오르는건데 국민연금이랑 기관이 파는게 문제임ㅋㅋ ㅠㅠ
21:52 l 조회 37
오늘 종배 승리네
21:40 l 조회 72
미국주식 램리서치? 언제파는게좋을까
21:39 l 조회 8
마이크론 실발에 어제잠못자서5
20:19 l 조회 164
빠른 손절도 중요한것 같음2
19:37 l 조회 200
아 나도 야수의 심장이고싶다2
19:33 l 조회 144
하닉 평단 285만원정도대에 100주7
19:06 l 조회 313
삼전 35층 있어?8
18:55 l 조회 165
레버는 단타용인건가?9
18:43 l 조회 135
주식 우리 차장님 진짜 똑똑한거 같지않음? ㅋㅋ2
18:42 l 조회 163
걍 급등할수록 그만큼 시장 수명은 짧아지는거지
18:31 l 조회 59
오른쪽은 현대, 왼쪽은 대우 눈물만 흐른다9
18:26 l 조회 658
내 포폴에서 뺄거 봐줄사람
18:26 l 조회 90
마이크론 본장에 바로 들어가도 될까...1
18:17 l 조회 84
레버리지 처음 들어가서 ㄹㅇ떨린다3
18:11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