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14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3
이 글은 4년 전 (2021/8/09) 게시물이에요
파는게 맞겠지....

[국내주식] 카뱅 공모주 되고 계속 버텼는데 9에 걸어놓긴 했는데 갈등되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개미1
우리같이버티쟈,,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진짜 걍 885정도에 팔까 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계속 이거만 보게돼 ㅜ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지금 오르고 있으니까 팔지말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 취소 했엌ㅋㅋㅋㅋㅋㅋㅋ상한가 칠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조앗!!!!!!! 아 제발 ~~❤️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와 이걸 버티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삼성전자 얼마에 삿어?48 06.24 16:218525 0
하이닉스 탈출성공..25 06.24 17:086047 0
익들은 10억 있으면 이번에 삼전이랑 하닉에 몰빵가능해? 12 0:07701 0
하닉 옥상층들 들어와봐 최소 260 이상16 06.24 22:181562 0
하닉 패닉셀 오는데 -120찍히니까 12 06.24 13:211524 0
500퍼 수익 낫다 1시간만에1
2:24 l 조회 82
맥주랑 육포먹음서 마이크론 실발 보려했는데1
2:00 l 조회 98
삼닉 장투하는 애들은 언제 꺼낼 예정이야
1:43 l 조회 32
하이닉스 나스닥 상장한다네 1
1:11 l 조회 162
달러지수자체가 엄청 오름
1:07 l 조회 39
지금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둘 중 하나 사는 거 괜찮아?6
1:01 l 조회 104
샌디스크 세일한다
0:57 l 조회 34
하닉 더 하락장 올 거 같아?4
0:53 l 조회 213
주식 유튜브 도움은 돼?3
0:45 l 조회 31
주식어플 잔고 보기싫어서
0:40 l 조회 15
하닉 200때 산 개미들은 이득이네
0:36 l 조회 97
muu에도 사람이 산다구요
0:23 l 조회 23
익들은 10억 있으면 이번에 삼전이랑 하닉에 몰빵가능해? 12
0:07 l 조회 701
가끔 그런 상상을 함2
06.24 23:21 l 조회 115
어플지움
06.24 23:14 l 조회 76
-1000찍히니까 약간 숨이 안쉬어지긴하네5
06.24 23:11 l 조회 287
ㅘ 하닉 248 보고 출근했는데 그래도 올랐네1
06.24 23:04 l 조회 104
팀반도체가 응원합니다1
06.24 22:58 l 조회 112
내일은 증권앱 안봐야겠다4
06.24 22:52 l 조회 250
삼백만원 있으면 하닉 1주 사는게 낫나여 etf 100주 사는게 낫나여1
06.24 22:46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