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163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야구 삼성 혜택달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4년 전 (2021/8/09) 게시물이에요
ㄹㅇ 급락 급등속도가 장난아니네 

1천원 떨어지는거 1분컷 회복도 1분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개미1
올라가는것도 그렇고 진짜 코인 같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노노 코인 경주마랑 비교하면 쨉도 안됨 ㅋ
눈이랑 손가락이 호가창을 따라가면 주식!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얼마나 도박인거야 앞으로도 코인은 할 일 없겟다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코인은 급등 급락때 현재가보다 높게, 낮게 매수 매도 누루려는 순간 이미 다 지나가~ 눈과 손이 못 따라감 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난하나 애플 다시는 안쓴다
23:12 l 조회 11
돈이 다른 섹터로 빠지네2
23:11 l 조회 32
낼 국내주식 박살나겠다
23:11 l 조회 36
애플 미쳣냐2
23:07 l 조회 82
미장 저렇다고 낼 국장도 빠질까2
23:05 l 조회 120
꺄아앙ㄱ
23:04 l 조회 21
장투 하는 사람 바보 만드는 장이네3
23:03 l 조회 128
하닉300도 못찍고 파란불 예상이네1
23:01 l 조회 158
미장 레전드네1
23:01 l 조회 119
사이클 도는건 어떻게 찾아?1
23:00 l 조회 46
애플 …ㅋㅋㅋㅋㅋㅋㅋㅋ
22:59 l 조회 40
하닉 150온다!!3
22:58 l 조회 102
아 우주진짜 ㅋㅋㅋ
22:58 l 조회 25
애플이 문제인듯9
22:58 l 조회 79
삼전 종배 개쳐망했네 내 천만원....4
22:58 l 조회 76
어이없네 10만원 산 거만 오름1
22:57 l 조회 32
아 개무섭네 ㅋㅋㅋㅋ나 레버탔단말이야3
22:55 l 조회 98
나스닥 뭐임?
22:49 l 조회 52
아 변동성 정신나가겠네
22:48 l 조회 35
나스닥 흐른다 다팔고튀어
22:46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