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32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이 글은 4년 전 (2021/8/10) 게시물이에요
어제 고점 놓치고 오늘 8.4에 털었다ㅠㅠ이제 다시 떨어지는 거 같네
대표 사진
개미1
굳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잘햇어... 폭락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예상했던바로 흐르네…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헐 ..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도 바로 그냥 79500원에 털고 나왔다 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혹시 190까지는 잘 오르겠지1
11:04 l 조회 31
이제 오를 줄 알고 하나 사봤는데1
11:02 l 조회 106
월요일까지 하락 보는 사람도 있던데1
10:55 l 조회 132
네이버 마이너스 42만원이야....
10:53 l 조회 30
아 스퀘어 들어가자마자 물림ㅋㅋㅋㅋ;;;
10:53 l 조회 32
주린이 질문 마이크론 지금 상승률
10:49 l 조회 28
아니진짜 애플 개정떠러짐1
10:44 l 조회 91 l 추천 1
삼전은 반사이익 봐야하는거 아니야??? 왜내려!!!2
10:33 l 조회 111
-110 손절했다2
10:30 l 조회 102
버블 언제까지 갈까4
10:27 l 조회 93
반도체 호황이긴하잖아.. 전문가들도 28년도까진 거의 확실히 호황이라고보고 있고,,,2
10:17 l 조회 206
주식 물리면 다들 어떻게 버텨?14
10:11 l 조회 184
남의집 불타는데 우리집도 불나고 있었네
10:07 l 조회 43
현대차 진심 대형주 맞냐?3
10:07 l 조회 104
솔탑투가 날 배신했다1
10:06 l 조회 103
아니 진짜 내 폰에 cctv 달아놨나1
10:04 l 조회 57
스퀘어 단타용으로 2주 사는거 어떤 거 같습니까,,3
10:03 l 조회 110
엘지전자 대우건설 우주테크2
9:51 l 조회 84
이제 반도체 끝물임 ㅋㅋ 1
9:51 l 조회 222
국내주식 삼전기 해줘!1
9:44 l 조회 8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