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54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5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하핧핳하ㅏㅎㅎ
대표 사진
개미1
어제가 저가인줄 알았는데 이니였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하....... 진(...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시총 2위 마즘..?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해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물탈돈도없어이젴ㅋ큐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진심 안떨어질거같아서 물탓는데 실롸냐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muu 미쳤네
14:36 l 조회 9
엘지전자는 신이야~1
14:36 l 조회 25
277에 1주 주웠는데 팔말2
14:33 l 조회 49
하닉 15프로 넘음ㄷㄷㄷㄷㄷ
14:33 l 조회 17
스퀘어 정찰병 보내볼까2
14:32 l 조회 37
원화는 없고 달러만있는데5
14:22 l 조회 44
레버리지 하루에 쁠마 20프로 왔다갔다 하니까6
14:12 l 조회 84
하이닉스 이제 추매기회없겟지ㅠㅠ어제 250에 샃걸 ㅠㅠㅠ8
14:10 l 조회 324
하이닉스 300 되면 팔아야겠다4
14:09 l 조회 101
하닉 말고 다른거 탑승한 사람들 지금 수익률 몇퍼야?5
14:06 l 조회 82
하닉 외인 매수세 들어오네4
14:06 l 조회 72
하닉 삼전 수급 몰빵 넘 심한거 아니냐1
14:05 l 조회 64 l 추천 1
하닉 280인데 300에 팔지 고민 중.. ㅠㅠ13
13:55 l 조회 592
헐 스퀘어 간다1
13:55 l 조회 69
스퀘어!!그래!!더 쫌만더더1
13:54 l 조회 20
현건 현차 징역 몇년이냐1
13:48 l 조회 60
현대차 65층 오긴할까..? 5
13:45 l 조회 81
나도 하닉 한 달동안 단타..9
13:42 l 조회 1145
스퀘어 탈출하려면 생각보다 꽤 걸리겠다..6
13:38 l 조회 117
남들 반도체로 행복할때 잡주들에게 물려서 눈물 흘리는중11
13:31 l 조회 35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