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7541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4년 전 (2021/8/11) 게시물이에요

카카오모빌리티라고 있구나

진짜 카카오 모든게 다 주식으로 상장하겠는데 ㄷㄷ...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하닉수익 자랑해보자47 10:279807 0
지금 기준으로 주식이랑 현금(예적금) 비중 얼마나 돼?25 06.21 19:343665 0
혹시 텔레그램방 같은데 들어간 익들도 있어? 20 14:181076 0
다들 삼전 홀딩할거야?? 12 13:342826 0
sk 스퀘어 vs 마이크론 머살까?ㅠㅠ 16 13:591861 0
나스닥만 모우다가 벼락거지됐다
17:59 l 조회 6
도저히 포모와서 못참겠다 낼 하닉 레버리지 풀매수간다3
17:58 l 조회 6
지금 달러환전해서 우량주 사는거 어떻게 생각해?
17:58 l 조회 2
7월에 예금 끝나는데........1
17:49 l 조회 33
조정이 진짜 안오네 8
17:33 l 조회 578
현대차 지금 사면 62까지 오를까? 4
17:27 l 조회 72
남들 하닉살때 스퀘어 산 나..
17:25 l 조회 76
스퀘어 지금 탔는뎈ㅋㅋ큐ㅠㅠ8
17:21 l 조회 151
아놔 공모주 1개도 안주냐!!3
17:18 l 조회 13
2차전지 …2
17:17 l 조회 47
금요일에 엘지 다 손절하고 하닉이랑 스퀘어로 갈아탔는데 손해봤던거 다 복구함3
17:15 l 조회 71
하닉 삼전 없음 현대 있음 청년3
17:13 l 조회 70
스 퀘어도 하닉처럼 되는거야?11
17:06 l 조회 234
하닉은 없지만 스퀘어있음 청년2
17:01 l 조회 132
이노텍손절하고 스퀘어샀다
17:00 l 조회 18
스퀘어 오늘 들어간사람 손1
16:58 l 조회 72
우주 엿머거라
16:58 l 조회 16
하닉포모와서 샀더니 포모치료되네
16:58 l 조회 68
아니 스퀘어 들어가자마자 내려가네1
16:56 l 조회 65
스퀘어 지금 아니면 하닉3
16:52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