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31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1
이 글은 4년 전 (2021/8/15) 게시물이에요

[국내주식] 여기 넣은지 좀됐는데 거품일까?? 더 넣지 말까? | 인스티즈 

어차피 내 선택인거 아는데 그냥 의견 궁금쓰 

7월말부터 팍팍 올랐옹 

빼진 않을건데 더 넣을지 말지 고민이야
대표 사진
개미1
난 안넣을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옹 오키오키 좀더 생각해보는걸루,,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더 넣고싶으면 더 넣을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거품이라는 생각들면 분할매도도 나쁘지 않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호재가 뭐였는지 보고 단기거품이라고 생각들면 분할매도, 뭔가 더있을거같으면 지금은 분할매도했다가 조정조금이라도 받았을때 더탈래....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분할매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린이 평단 질문 해도 되나요!?
11.13 19:55 l 조회 58
좋은데 무섭네
11.13 14:51 l 조회 378
나 주식 청년적금만기될때 까지는 무적권 유지할거임
11.11 22:56 l 조회 295
차트 볼 때 주봉 봐 일봉봐?6
11.10 21:02 l 조회 738
[국내주식] 포스코홀딩스 다들 몇층 살아..? 4
11.10 17:36 l 조회 992
[국내주식] 우리사주 얼마나 살까..........1
11.10 14:17 l 조회 553
[해외주식] 테슬라 200매수250매매
11.10 09:23 l 조회 551
공모주로 2천원벌어서 그냥 떨어지지 않았으니 됐다 했는데
11.09 12:31 l 조회 576
있는줄도 모르고 있던 카카오4주5
11.09 10:43 l 조회 1768
[해외주식] 마소랑 애플은 진짜 연금용인듯
11.09 09:39 l 조회 977
낼 청약할거야?
11.07 20:56 l 조회 488
국장은 단타 아니면 진짜 호구인거임ㅋㅋ3
11.07 15:00 l 조회 1852
[해외주식] 나스닥 저항선 1
11.06 20:23 l 조회 596 l 추천 1
이차전지 주식 물렸는데 오늘 안판 익들아4
11.06 16:49 l 조회 2478
내일도 빨간불이었음 좋겠다
11.06 16:38 l 조회 132
[국내주식] 전일종가, 시가 관련 질문 답변가능한사람 있을까?9
11.06 15:10 l 조회 306
주식공부 하려는데 어떻게 시작하는게 좋을까?ㅠㅠ3
11.06 13:16 l 조회 871
신성델타 산 익들 평단 몇이야?4
11.06 13:15 l 조회 693
뭔데 오늘 불장이야?6
11.06 09:11 l 조회 2554
빈대관련주 넣는거 오바인가?4
11.05 08:34 l 조회 908


처음이전721722723724725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