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888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43
이 글은 4년 전 (2021/8/18) 게시물이에요
앞쪽에서 지하철 쾅 소리 들리고 갑자기 지하철에 불 다꺼졋어 그러고 지하철 열리더니 앞쪽사람들 우르르 내쪽으로 뛰어오면서 꺄아아ㅏ 소리지르면서 달리고 

나도 영문도 모르고 허둥지둥 지상으로 가는 쪽찾고있는데 

앞쪽사람들 울면서 지하철 터졋다고 앞쪽에서 연기난다고 이러고 

비상구로 올라옴 배산역이 특이하게 지하7-8층정도되는 깊은곳이여서 비상구 급히오르는데 아무리 올라도 지상은 보이지도 않고 진짜 무서웠다 

무슨일이야?????!!!!??? 아는사람 ㅜㅜㅜ 영문도 몰라ㅠ
12

대표 사진
익인58
3호선 타고 온 지인있는데 쓰니는 반대노선이었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다시 운영하는 것 같다는데 시간이 다른 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시간대가 비슷한 거 같아서 물어본거엿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이고ㅠㅠ 어쨌든 다들 무사하셨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지나가는 익인데 보니깐 대저가는 방향인 것 같애! 종점에서 출발했다고 하니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오옹 알려줘서 고마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괜찮아??? 다시 운행하는 거야?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헐 제발 아무 일도 없길ㅠㅠㅠ 부산익인데 몰랐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헐 뭐야 무슨 일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인명피해 없으면 좋겠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무슨일이야 별 일 아니었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괜찮아? ㅠㅠ 제발 인명피해 없이 무사하기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이게 무슨 일이람… 아무 피해 없었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와 뭐야... 뭔 일이야... 쓰나 그래도 너 무사해서 정말 다행이다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와 진짜 무서웠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헐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헐 배산이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헐 3호선이면 우리나라에서 제일 깊은 지하철역 있는곳 아녀????? 소방훈련할때 내려가는데만 7분 걸려서 실패했다는…어쨌든 쓰니 무사해서 다행이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쓰니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헐 지금 사람 많지 않나 지하철에…다들 무사했으면 좋겠다 기사님도 걱정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헐 우리집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근처에 사는 친구도 모르던데ㅠㅠㅠㅠ 진짜 만덕 배산 물만골 진짜 깊어ㅠㅠㅠㅠㅠㅠ 3호선 내가 다녀봤던 곳들 중에선 다 무사하셨으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ㅜㅜ 나도 부산사는데 3호선은 내가 잘 안타거든 근데 이렇게 깊은 역은 처음 내려보고 그것도 하필 여기서 사고나서 비상구로 뛰어 올라가는데 올라가는것도 문제더라 … 올라가도 지상이 안보이고 끝이안보여서 진짜 더 무서웠어 이런 역 처음봐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혹시 그때 사진 찍은거라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기사 떴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나도 거기 타고있었는데ㅜㅠㅜ진짜 무서워 죽는 줄..쾅 소리 난 이후로 지하철불꺼지고ㅜㅠㅠㅜㅠㅠ계단 올라가는데 폭발소리같은거 총 3번 들음ㅜㅠ진짜 거기서 죽는 줄 알았어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ㅜㅜㅜㅜㅜㅜㅜ아 우리 같이 달렷을 수도 잇겟다 하 진짜 무서워서 트라우마 생길것같아 나 집 지하철 타야하는데 그냥 버스로 뱅 둘러서 감 ㅜㅜㅜㅜ 익인이는 괜차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비상구 계단 진짜 힘들지 않앗어?? 와 진짜 체력의 한계를 느꼇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마자..나 진짜 너무 힘들어서 죽을뻔했어..근데 진짜 지하철사고로 죽을지도 모른다 생각하니까 무서워서 한번도 안 쉬고 올라감...첨에 나왔을 때 에스컬레이터도 막혀있고 엘베타기도 무서운데 올라가는 길이 안보여서 죽는줄ㅜㅠㅠㅜㅠ쓰니도 나도 진짜 무사해서 다행이다ㅜㅠ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우리 같이 잇엇는듯 ㅜㅜㅜ 와근데 아무리 올라가도 끝이 안보이더라 아래에서는 불이나 연기나 뭐가 올라올지도 모르겟어서 쫒기듯 올라가는데 넘 높고 다리도 후들거리는데ㅜㅜ 지상이 안보여서 숨이 턱턱막히고 넘 무섭더라ㅠㅠㅠ 암튼 다행이다 익인이도ㅠㅠㅠ 푹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쓰니야...쓰니 글이랑 내 댓글이랑 뉴스영상에 올라왔더라..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7에게
언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7에게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혹시 그때 사진 찍은거라도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오ㅜㅜ그럴겨를이 없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저거 관련해서 물어보고 싶은게 있는데 연락줄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ㅜㅜㅜ미친 .. 고마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쓰나 이거 기사 다시 올라왔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에?????? 나 알려줘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엇 이제봤다 잠시만 ㅠㅠ 찾아올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나도 인포에 기사 보고 이 글 본 거 생각나서 찾아왔다.. 그때도 쓰니 무사해서 다행쓰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아이고....진짜 식겁했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안녕하세요, SBS <모닝와이드>에서 연락드립니다! 저희는 현재 열차 사고와 관련하여 취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당시 상황에 대해 몇 가지를 여쭙고 싶은데 편하실 때 잠시 통화도 가능하실까요? 제작진 연락처는 010-4842-3762 입니다. 그럼 회신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라인아이디로 연락드리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번호 노출이나 신상 노출은 원하지 않습니다 . 라인 아이디 남겨주시면 제가 연락드리겠습니다
4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핸드폰 개통 대리점 사람이 내 부가서비스 묻지도않고 해지해버림
8:38 l 조회 6
너네 요새 하는 게임 뭐 있어1
8:38 l 조회 9
하이닉스가 진짜 집사주네;;1
8:37 l 조회 19
너네 연락할때 밀땅?해?? 계속 나만 선톡하는듯
8:37 l 조회 3
예전에 전교권 선배가 ㅈㅅ했는데2
8:37 l 조회 10
난 제주반도체에 올인함
8:37 l 조회 6
업무량 많은데 본인 업무 아니니까 공감 못 하는거 웃기다
8:37 l 조회 10
스도쿠 같은 머리 쓰는 게임 좋아하면 수학 문제집 사서 풀어도 괜찮을까?
8:37 l 조회 6
아이들은 왜 이렇게 호기심이 많을까?1
8:37 l 조회 5
와 엄마랑 주식얘기 했는데
8:37 l 조회 17
이거 플러팅이라고 생각해..??? 1
8:37 l 조회 4
하이닉스 대체 언제 팔지…딱 1주2
8:37 l 조회 16
ㅁㅊ 얘들아 회사 30분 정도 지각할것같은데1
8:37 l 조회 5
회사 갈 때 그지처럼 입고 다니는 사람5
8:36 l 조회 12
회사 다닐 땐 야근 한시간만 해도 개같았거든?3
8:35 l 조회 37
24살 요즘 과학 공부 중
8:35 l 조회 19
육아휴직보다 육아기단축근무? 그게 더 나은 듯5
8:34 l 조회 18
아 회사 회장 개꼽주네 4
8:34 l 조회 21
주식이란게 팔아야 돈되는거아냐?3
8:34 l 조회 68
아 출근길에 성추행 당했네5
8:34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