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307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3
이 글은 4년 전 (2021/9/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LG

진짜 다행이다 무재배가 어디야 감사합니다
대표 사진
둥둥이1
아니ㅋㅋㅋㅋ무재밴데 왤케 좋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나 진짜 기분 개좋아 진짜로 ... 너무 행복해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1
누가보면 우리 이긴줄ㅋㅋㅋㅋ아직 2연승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그니까 아직 2연승인데 기분이 너무 좋네 .. 연승 안 끊기고 분위기 안 끊겨서 더 좋은 것 같아 유후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이긴것만 같은 경기 아 너무좋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ㄹㅇ 마음만큼은 이긴 것 같아 .... 휴우 ..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3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 야호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최고양 ... 무재배인데도 너무너무 기분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그니까 나는 이게 너무 희망적이었어 빠따가 살아줘서 .. 분위기 안 끊겼으니까 이어서 연승 쭉쭉 가보자고 !!!!!!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5
지다가 무재배하면 이런 기분이구나,,, 좋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7
이게 바로 무야호....?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말 맞는거 같기도
1:29 l 조회 64
소신발언2
1:13 l 조회 79
6/29 라이즈님들 스밍/투표 달글 주소!!!!!!!!
1:04 l 조회 9 l 추천 1
근데 재원이 뭐함?2
0:52 l 조회 71
사실 1
0:50 l 조회 38
주전 치우라는 애들이 찬의나 정빈이를 진짜 좋아하는것도 아닐걸 8
0:36 l 조회 98
야… 얘들아… 이건 알고 자라6
0:34 l 조회 123
뜡들아 선예매 있어도 외야도 못잡을수도있오..? 얼마만에 매진나??11
0:32 l 조회 234
2
0:26 l 조회 46
내년 외야 우타 거포 2명이랑 내야 문문 2
0:19 l 조회 35
이번주 상대 예상 라인업 봄?13
0:13 l 조회 505
4보경 처음할 때 8
0:04 l 조회 61 l 추천 2
어제 올라오는 투수마다 다 터져서 3
0:01 l 조회 68
유격수 사와도 내눈이 높아져서 큰일 🥲 2
06.28 23:57 l 조회 65
성주만큼 계산 서는 타자 잘 없는데 1
06.28 23:48 l 조회 58
유격수는 그냥 모기업이 좀 힘내면 안돼?
06.28 23:45 l 조회 39
아 그러고보니 그 보라뚱땡이 사짜아냐?3
06.28 23:36 l 조회 71
줴줴 헛돈 쓰셨어요 어제.. 1
06.28 23:33 l 조회 62
보경아 빨리 살아나…… 4
06.28 23:29 l 조회 52
문보경 보라피크민같음 5
06.28 23:27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