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빠뜨리고 한 한달 지났나… 원래 화면 깜빡깜빡하고 빨간줄 초록줄 그어지길래 아 님은 갔습니다 하고 자포자기하는 심정으로 옛날 폰 쓰고 있었는데 오늘 폰 사기전에 백업이라도 해두려고 켰더니 불 들어오고 심지어 화면도 정상으로 돌아왔어 ㄷ 일단은 백업 해두고 그냥 다시 꺼두는 게 낫겠지…?
| 이 글은 4년 전 (2021/9/21) 게시물이에요 |
|
물 빠뜨리고 한 한달 지났나… 원래 화면 깜빡깜빡하고 빨간줄 초록줄 그어지길래 아 님은 갔습니다 하고 자포자기하는 심정으로 옛날 폰 쓰고 있었는데 오늘 폰 사기전에 백업이라도 해두려고 켰더니 불 들어오고 심지어 화면도 정상으로 돌아왔어 ㄷ 일단은 백업 해두고 그냥 다시 꺼두는 게 낫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