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면 학급 내 누군가 학폭 당하는데 거기서 내가 그걸 신고했다간 불이익이 올수도 있어서 방관하는 데 잘못이라고 생각해? 나는 모르겠음 솔직히 애들도 자신한테 불이익 오지않는다는 가정이있으면 방관안하지 싶은데
| 이 글은 4년 전 (2021/9/23) 게시물이에요 |
|
예를들면 학급 내 누군가 학폭 당하는데 거기서 내가 그걸 신고했다간 불이익이 올수도 있어서 방관하는 데 잘못이라고 생각해? 나는 모르겠음 솔직히 애들도 자신한테 불이익 오지않는다는 가정이있으면 방관안하지 싶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