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72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4년 전 (2021/10/15) 게시물이에요

어제 혼자 게임을 막 하고 있다가

유튜브 보면서 쉬고 있었거든?


대뜸 내 랭크게임 방에 누가 들어오는거야

(친구끼리는 들어올 수 있음)


이 닉네임이 누구더라...어디서 봤던가 하고 있는데

채팅으로 ㄱㄱ를 치는거야 ㅋㅋㅋㅋ

내 친구가 닉변하고 장난치는 줄 알았지 ㅋㅋㅋㅋㅋ

나 : ㄴㄱ?

?? : ㄱㄱ

나 : ㄴㄱ?

?? : ㄱㄱ

이게 한 20번 정도 반복 됐었나??

귀찮아서 그냥 시작하고 게임 하다가

마이크를 키라는거야 그래서 켰지

장난 친 애 좀 알고 싶고 욕하려고 ㅋㅋㅋㅋㅋ


근데 왠 여자가 말하더니

친구창에 있어서 들어왔대

언제 한지는 기억 안나지만...

나보다 2살 어린 24살이라고 하더니

소주3병 먹고 와서 자기 고민, 한탄을 엄청하더라고

나도 심심했던 와중에 다 들어주면서 맞장구도 쳐줬고 ㅋㅋㅋㅋㅋ


카톡 달라고 해서 카톡도 주고

당시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는데


이거 그린라이트라는거야???????

26인생 이런적 처음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그냥 얘기할 사람이 필요했던 건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지알지...하지만 발전 가능성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1도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걸로는 모른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톡을 먼저 달라고 했다! 가 포인트야!
이것만으로는 부족한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확률이 제로다! 무조건 아니다!는 아니지만 솔직히 그린라이트로 볼 확률이 높지는 않다고 생각 막말로 폰도 아니고 카톡은 옾챗 아니어도 걍 탈퇴하면 그만인 것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술 먹고 적적해서 보이는 채팅방 아무데나 들어간 것 같은ㄷ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제 친추한걸까...서로 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알게 됐지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주 좋은 말이야...
나도 조심해야지..서두르지 않고
사실 내가 이런적이 처음이라....
내 행동 하나하나가 이 사람한테 피해줄까봐 무서운 것도 있어
사실 여자라는 생명체랑 이렇게 1:1로 대화해본 적이 엄마 말고는 없거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로 얼굴 봤어?? 사진이든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톡에 사진이 있어 서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비스직인데 맨날 오는 진상한데 ㅈ1랄 떨고 그만두고 싶다
20:25 l 조회 1
직무 추천해줄 익...
20:24 l 조회 8
자기가족이 진짜 심각한범죄를당해죽엇다면 멀쩡하게살수잇을까?2
20:24 l 조회 7
내일회계사 2차시험이야??
20:24 l 조회 3
와 부자는 주식으로 2억이 그냥 날아가도 가볍게 여기네
20:24 l 조회 4
매트리스 커버 색깔 추천해줘! 골라줘 제발 !!
20:23 l 조회 4
민음사 김민경님 어쩌다 유명해진거야?1
20:23 l 조회 10
같은 팀 대리님이 매일 버정까지 차로 데려다 주시는데 깊티 어떤거 드릴까?
20:23 l 조회 5
30대에 서울 경기에 아파트나 오피스텔 전세만 있어도 다행임?
20:23 l 조회 5
나는 걍 무던쿨한 사람이고 엄마는 소녀예민한 사람인데
20:23 l 조회 9
글램팜 고데기 유명한 게 이거야?
20:22 l 조회 28
여자친구랑 축구 못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6
20:22 l 조회 43
대학생들아 다들 성적 나왔어??1
20:22 l 조회 5
Biblebee라고 알아??
20:22 l 조회 12
철봉매달리기하고나면 머리에 피쏠리고 어지러움
20:21 l 조회 2
회계 익들 있어??
20:21 l 조회 4
50살이 27살한테 같이 늙어가는 처지라고 하고4
20:21 l 조회 17
계절학기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집에서도 제대로 못쉬겠어
20:21 l 조회 7
정혜진 혜진아 잘 니내니? 잘지내지말고 꼭 죽어
20:21 l 조회 15
렌즈 + 노 아이라인
20:2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