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LG
그놈의 이형종은 걍 포기하면 안됨? 스찌타만 치고 못하는거 다 아는데 왜 맨날 대타로 써? 걔 주자 없을때만 안타치는거 세상 사람들이 다 아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내년엔 안보고싶다 이정도면 진짜 이길생각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직도 못보고 켈리 승투에 승현이 홀드에 날아간게 한두개가 아니네^^ 하 진짜 스트레스 오진다 이런것도 팀이라고 홈막 경기라고 보러 간 내가 멍청이지 그래| 이 글은 4년 전 (2021/10/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LG 그놈의 이형종은 걍 포기하면 안됨? 스찌타만 치고 못하는거 다 아는데 왜 맨날 대타로 써? 걔 주자 없을때만 안타치는거 세상 사람들이 다 아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내년엔 안보고싶다 이정도면 진짜 이길생각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직도 못보고 켈리 승투에 승현이 홀드에 날아간게 한두개가 아니네^^ 하 진짜 스트레스 오진다 이런것도 팀이라고 홈막 경기라고 보러 간 내가 멍청이지 그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