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LG 나쁜 엘지짜석들이 기어코 무승부를 만들었지만 .. 난 또 바보 같이 이런 따똣한 모습에 코 찡해진다 ... 그리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고마웠어요 남은 시즌도 잘 부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