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443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4년 전 (2021/10/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LG

엘튭 최고네 ㅠㅠㅠ | 인스티즈 

망할놈들 야구 개못해서 엘튭 못봐서 슬펐는데 

우리맘 어케알고 원정까지 가셨네 ㅠㅠㅠ 

제발 엘튭센세들 뿌듯하게 제발 이겨주라..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둥이
진짜 제발... 저번주 내내 경기 다 말아먹으니까 엘튭 강제파업시키더니 출장까지 가셨는데 일좀하게해드려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아 짖짜 미쳤어 최고야 어쩜 ... 팬들 이렇게 생각해주냐고 ㅠㅠ 개엘지가 덕직 뽕 뽑을 기회를 놓치니 따라가주는 엘튭 최고 ...
4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3
엘튭 종신엘지ㅠ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제 올라오는 투수마다 다 터져서
0:01 l 조회 1
유격수 사와도 내눈이 높아져서 큰일 🥲 1
06.28 23:57 l 조회 9
성주만큼 계산 서는 타자 잘 없는데
06.28 23:48 l 조회 17
유격수는 그냥 모기업이 좀 힘내면 안돼?
06.28 23:45 l 조회 22
아 그러고보니 그 보라뚱땡이 사짜아냐?3
06.28 23:36 l 조회 42
줴줴 헛돈 쓰셨어요 어제.. 1
06.28 23:33 l 조회 38
보경아 빨리 살아나…… 4
06.28 23:29 l 조회 40
문보경 보라피크민같음 5
06.28 23:27 l 조회 53
딴 애들은 몰라도9
06.28 23:24 l 조회 83
. 14
06.28 23:05 l 조회 745
아 오늘 1회초 안 웃겼던거
06.28 23:01 l 조회 45
문문은 올라올거란 믿음있어 난3
06.28 22:45 l 조회 65
담주 선발 로테 아는 사람?👀3
06.28 22:41 l 조회 48
금토일 우취 없겟디 5
06.28 22:36 l 조회 71
아 일요일에 지지 말라고…4
06.28 22:32 l 조회 69
씅기는 올브 이후 오는게 낫겠다2
06.28 22:28 l 조회 80
박해민이 벌써 3홈런이라니 2
06.28 22:26 l 조회 53
우리 루징-스윕-위닝-루징이다13
06.28 22:24 l 조회 1065
기분탓인가
06.28 22:24 l 조회 37
만약......
06.28 22:2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