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5526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41
이 글은 4년 전 (2021/11/30) 게시물이에요
내년에 27되눈 여자인데 지갑사랴고하니까 루까도 은근 보이네ㅠㅠㅠㅠㅠㅠ 예쁘긴한데 좀 너무 영해보여서 생각도 안했는데 많이들 쓰면 이거 쓰고싶은데 인식어때?? 

아니면 프라다랑 생로랑중에 고민중인데...
대표 사진
익인1
돈 있으면 프라다 생로랑 사는거고 아니면 루이까또즈 사는거지 ..? 프라다 생로랑 안예뻐보이고 루이가 예뻐보이는데 굳이 큰돈주고 또 명품 살 이유는 없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명품이 더 안 예쁨 그래서 이번에 루이 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프라다 생로랑 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6익인데 주변에 확실히 루이까또즈는 없고 닥스도 많이 들고 다니더라 비슷한 가격대면 닥스 꺼도 괜찮아 코치도 있고... 여유 있음 프라다랑 생로랑도 괜찮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히려 난 중년이 많이드는 느낌 루이까또즈 닥스... 내겐 아줌마가방같아 어린친구들은 러브캣??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프라다 생로랑 디올 이런데서 사 카드지갑은 크게 비싸지 않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에 백화점 갔다가 개인적으로 루이 디자인 이뻐서 난 가방이랑 카드지갑 사옴 ㅠ 나도 내년에 27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0대 초 안씁니당.....고딩때만 짐깐쓴듯?! 프라다사는거 어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게 어딨오... 그냥 예쁜거 사서 잘 들고다니면 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구 다른 익인들이 말했듯이 그다지 영한 브랜드 아닌거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루이까또즈 아줌마들 많이 드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7이면 생로랑보단 프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자기한테 이뻐보이는거 사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6인데 질바이질스튜어드 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다들 지갑에 큰 돈 쓰는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심 댓글 신경쓰지마 ㅋㅋㅋ평소에 누가 무슴 브랜드 쓰고 이런 거 다 따지지 않음 진심 ㅜㅜ 그리고 루이까또즈도 그렇게 별로인 브랜드도 아니고 나름 백화점 입점 브랜드인데 명품 아예 안 쓰는사람도 많음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솔직히 남들 관심 진짜 없음
첫 명품 가방사고 들고나간지 반년째인데 알아차리는 사람 딱 한명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 진짜 아무도 신경안씀 내가 명품을 들고다니는지 천원짜리 동전지갑을 들고 다니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 굳이 탑티어 명품을 사야 하는 이유가 있어..? 쓰니가 사고 싶은대로 사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0대도 많이 들고 다니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아무거나 써 아무도관심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0대 후반이 쓰면 징역살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5살 직장인인데 중저가브랜드(오야니같은거) 가방사면 주는 증정용 카드지갑 들고댕김 근데 놀랍게도 아~무~도~ 신경안쎀ㅋㅋㅋㅋㅋㅋㅋㅋ괜차나 아무거나 들고다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년26살인데 루이까또즈 잘쓰고있엉~! 직장분들도 이쁘다고 잘샀다고 하시던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아무도 지갑 신경안씀.. 루이까또즈도 색 예쁜거 많드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울 엄마가 루이까또즈 쓰는데........? 루이까또즈가 그런 느낌이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생각보다 사람들은 브랜드랑 나이 매칭 잘 안함 글고 지갑은 진짜 대놓고 눈앞에서 왔다리갔다리 하지 않는 이상 뭐 쓰는지도 모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아무거나 써도 됨ㅋㅋㅋ.. 피곤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루이까또스 디자인이 프라다 보다 올드한 느낌
지갑 가격으로 나잇대를 정한다는 발상이 더 신기하다 그럼100세 할머니들은 무슨 지갑써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다큰 성인이 아동복입는 그런 것도 아니고 이런걸로 나이나누는거 신기하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남들 지갑에 신경써? 난진짜 단한번도 친구들이나 다른사람 지갑 자세히보고 어떤브랜드쓰는지 생각해본적 단한번도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심 넷사세야 이건 ㅋㅋ 그냥 쓰니 소신껏 사면 됨. 나도 20중반이고 직장 다니는데 아무도 남의 지갑에 관심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지갑 신경쓰는데.. 내가 20대 초라 그런진 몰라도 친구들중에 아예 식사할 때 위에 올려다 놓는 사람도 있고 그래 나 최근에 지갑 바꿨는데 다 알아보기도 했고 아예 신경쓰지 않는다는건 아닌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쓰니가 사고시픈거 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후 걍 자기가 쓰고싶은거 쓰는거지 예쁘면 뭔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머랭 나이가 뭔상관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뭐지 나 한 5년전에 아빠 지갑 고민할 때 여기서 루이까또즈 추천받아서 사드렸고 2년전? 에 엄마 가방은 닥스 추천받았는데 언제부터 두 브랜드 다 급 영 해진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걍 맘에드는거 사! 나 출퇴근길에 랩 가방 든 직장인들 많이 보는데 커뮤에선 애들가방 이라고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이가 무슨 상관이여~ 난 걍 카톡 선물하기에서 2만원짜리 사서 쓰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이 상관없는건 맞는데 아무도 지갑 뭔지 신경 안쓰는건 아닌듯 당연히 생판 모르는 남 지갑은 관심 없지만 친구들 지갑 뭔지 다들 알잖아? 요새 다들 지갑도 패션의 일부러 여기는 편이기도 하고 사진도 같이 많이 찍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넷사세 레전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0대 후반 그런거 아무 필요 없다....회사 다니면서 저 사람 지갑 이거 쓰네 저거 쓰네 얘기 들어 본 적 없음
걍 sns용 보여주기식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걍 이쁘면 쓰는거지ㅋㅋㅋㅋ아무도 지갑 신경 안쓰는거 맞는데?? 30대가 루이까또즈 쓰면 아.. 저거 20대 브랜드인데.. 이럴꺼임??ㅋㅋㅋㅋㅋ ㄹㅇ 넷사세 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갠적으로 루이까또즈 오히려 올드한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인데 나이가 뭔상관이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27인데 루이까또즈 지갑 쓴지 2년 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청년미래적금 은행 어디서 만들었어???
22:28 l 조회 1
나 말랐던 시절 전여친이 하던 말이 생각남
22:28 l 조회 1
지금 손톱 자란 부분 몇 mm?
22:28 l 조회 1
조영제 알러지 올라와서 응급실 가서
22:28 l 조회 4
앞머리 있는 익들아
22:28 l 조회 3
학폭가해자들 제발 고통스럽게 죽어라1
22:28 l 조회 10
인프피 남자 어때??? 3
22:27 l 조회 7
바디브러쉬 쓰다가 등에 상처 개ㅐㅐㅐ크게 남 어떡해…?????
22:27 l 조회 10
흰양말만 신는 익들아1
22:27 l 조회 9
공기계로 알뜰폰 개통하고 핫스팟 켜도 와이파이로 뜨는 거 맞지??
22:27 l 조회 4
이집트 벨기에 이란 셋 중에 32강 어느 나라 만나는게 제일 쉬울거 같음?
22:27 l 조회 1
인사팀인 익들 있니?2
22:27 l 조회 10
배달 주문한지 2분됐는데 기사님 벌써 가게임2
22:27 l 조회 12
빈티지쇼핑 하는데 장바구니 담고 구경하는 사이에 품절됨 ㅜ
22:27 l 조회 4
근데 자기가 돌싱이 아닌데 상대는 돌싱 ㄱㅊ다는 애들은1
22:26 l 조회 7
Gs택배 언제쯤옴..?
22:26 l 조회 3
다들 삼전이나 하이닉스 몇 주 잇어?? 6
22:26 l 조회 17
아이패드 색깔리 맘에 들어서 그냥 사는거 돈낭비일까2
22:26 l 조회 12
도어락 교체해본익들 얼마주고했어?3
22:26 l 조회 5
생리할땐 막 10시간 12시간 이렇게 자야한다던데 난 잠이 안와
22:2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