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뽑자니 나라가 불지옥 될 것 같고
윤석열 뽑자니 나라가 멍.청해질 것 같고
뽑을 사람 1도 없어서 그냥 무효 찍을까 했는데 무효표 던지는 거 자체가 무책임한 것 같고
차라리 허경영? 하자니 나라가 요상해질 것 같곸ㅋㅋㅋㅋ
근데 안철수 뽑기로 마음먹으니까 최악 중에 차악을 그나마 고른 것 같아서 마음 편해짐
어찌될지 모르지만 뭐 이재명 윤석열보단 낫겠지 뭐
| 이 글은 4년 전 (2022/1/02) 게시물이에요 |
|
이재명 뽑자니 나라가 불지옥 될 것 같고 윤석열 뽑자니 나라가 멍.청해질 것 같고 뽑을 사람 1도 없어서 그냥 무효 찍을까 했는데 무효표 던지는 거 자체가 무책임한 것 같고 차라리 허경영? 하자니 나라가 요상해질 것 같곸ㅋㅋㅋㅋ 근데 안철수 뽑기로 마음먹으니까 최악 중에 차악을 그나마 고른 것 같아서 마음 편해짐 어찌될지 모르지만 뭐 이재명 윤석열보단 낫겠지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