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7261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69
이 글은 4년 전 (2022/1/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분명 나한테 관심있는건 맞는데 왜 항상 내가 질문하면 대답만 하고 대화가 이어지지가 않지.... 마음이 식은건가?
대표 사진
둥이1
부끄러워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이 식은건 아닌가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쎄... 글만 봐서는 모르겠는데ㅠㅠ 상대분이 쓰니를 좋아한다고 느낀 계기가 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이제 봤다ㅠㅠ 밑에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대박 뚝딱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잇프피 친구 말로는 뚝딱거린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어떻게든 이어가려고 고민 대박많이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조용해지는거야?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뼈속까지 isfp는 아닌가바 난 안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부끄러우ㅜ서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마음이 식은건 아닐수도 있는거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머냐 밀당한거 아니면무ㅓ 갑자기 맘이식을리는 없지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원래 별로 안 뚝딱 거리는데 지금 좋아하는 사람한텐 엄청 뚝딱 거려 눈도 잘 못 마주치고 말도 잘 못하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수요일날 다른 사람들이랑 만나서 술 먹기로했는데 술먹고 둘이 있을때 물어보는건 너무 부담스러울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정말 상대방이 관심있는 게 확실하다면 물어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엔 진짜 와 이건 100%다 이랬는데 지금은 또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니... 나 완전 적극적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먼저 카톡한다면 먼저 약속 잡는다면
확실히 호감 있는건 맞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호감있는건 어떻게 확신이 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을 먼저 하진 않아 근데 어떻게 아냐면 둘이 만나서 걸은 적이 있었는데 막 부끄러워하는게 다 보이고 이럴줄 알았으면 머리도 좀 신경쓰고 나올걸 이러던데,,, 잇프피는 이런거 티 안낸다며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완전 뚝딱거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첨엔 뚝딱거리는데 상대방이 나 호감으로 보는거 느껴지면 완전 적극적으로 변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ㅁㅈㅁㅈ 이거맞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뚝딱 거리는 건 맞는데 쌍방같으면 적극적이게됨 근데도 뚝딱은 마찬가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와 윗댓인데 나랑 똑같...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완전 뚝딱쓰임 난 오히려 더 차갑게 대할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22 그래서 다덜 첨엔 오해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 진짜 뚝딱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이성한테 뚝딱거리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는 현실에서만 뚝딱이고 카톡으로는 질문도 많이하고 대화 이어나가려고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카톡을 아예 안하면 관심 없는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답장 텀이 느린것도 아니고 아예 안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텀이 기본 하루,,, 더라고 아예 안하는건 아닌데 거의 안하는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는 관심있으면 칼답하거나 늦어도 1시간 안에는 답장하려고 해서.. 쓰니 윗댓 봤는데 그런 말하면 관심이 아예 없는 건 아닌 것 같아보여서,, 일단 좀 더 친해지고 들이대는게 어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5에게
의견 고마워! 더 친해지려고 노력해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오.... 그런거 같아 그래서 적극적인 사람을 좋아해 물론 내가 좋아해야 가능하지만 무슨말이지 어 무튼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위에 내 상황보고 들이대도 될지 봐줄 수 있니,,, 난 원래 좋아하면 직진인데 이 사람이 ISFP라는거 듣고 부담스러우면 도망갈까봐 그 자리에 멈춰있는중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아이구 엄청 좋아하구나 ㅜㅜ
나는 적극적으로 대시해도 좋을거 같은데..싫었으면 벌써 선 그었을것 같아

좀 오래전 얘기지만 내가 남편이랑 연애시절.. 남편이 엄청 적극적으로 표현을 좀 많이해서 이 사람은 날 좋아하는거 맞나보다 하고 맘을 많이 열었았어! 심지어 나 읽씹했는데도 꾸준히~ 그리고 잇프피가 맘 열기까지 되게 오래 걸려서 지칠만도 한데 계속 연락해주고 그래서 서서히 맘을 열었던 기억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인생 선배님,,,,,,,, 꾸준히 들이대서 스며드는게 답인걸가...? ISFP 너무 어려워ㅠㅠㅠㅠㅠ 수요일 약속날 술먹고 물어봐야겠다 이렇게 하면 부담스러울것 같은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완전 스며드는게 답!!
좀 친해졌음 상관 없는데 갑자기 묻는다? 그럼 잇프피 대답할 시간 줘야 함 ㅜㅜㅜㅜㅜㅜ재촉 노노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7에게
알게된지는 몇달 됐구,,, 같이 일한지는 한달 조금 넘었당 내가 먼저 말 놔도 되냐고 물어봐서 말 놓고 그 사람도 나한테 말 놓으면서 많이 친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아직일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그냥 사바사일수도 내애인 잇프핀데 사귀기 전에 친구였을 때 내가 묻지도 않은 티엠아이 엄청 말해주고 자기 얘기 많이 하고 질문도 엄청 많이 했음ㅠㅋㅋㅋㅋㅋ 선약도 항상 먼저 잡고 선톡도 잘만하던뎅 근데 고백은 못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맞아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질문 하긴 하는데 보통 내가 쫑알쫑알대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나들이 좋아할거같다는 상이라는데 머야
0:19 l 조회 1
연애중 나를 좋아하는데 전애인이랑 연락할 수 있어?
0:18 l 조회 2
애인이 이걸로 서운해서 연락이 없는데 이정도일인지 알려줘
0:18 l 조회 3
아니 자꾸 장난으로 애인이 내가 꼬신거에 넘어간거라고 하는데
0:15 l 조회 4
여익들 원래 그날될때 애인 만나기 싫어져?2
0:15 l 조회 5
헤어져서 힘든데 그 사람이 아직 좋다거나 못잊어서 힘들다는건 아니고
0:14 l 조회 3
둥이들은 제일 자연스럽게 재화연락 온게 어떤거였어?1
0:11 l 조회 9
나 오늘 대면사주봤는데
0:10 l 조회 5
헤어져야 하는 걸 머리로 아는데 실천이 안될 때 질문해볼 문장
0:10 l 조회 8
썸붕났는데 친구로 지내자고 하면 지내?2
0:06 l 조회 22
헤어지자고 통보왔어8
0:05 l 조회 53
사람 좋아할 때 첫눈에 반하는 경우도 많아?2
0:00 l 조회 25
남자 33살인데 연애도 안 하는 건 뭐지2
0:00 l 조회 32
친구도 없는데 헤어졌으면 다들 뭐해
0:00 l 조회 10
애인이 어려운건 어떻게 해? 2
06.27 23:54 l 조회 21
애인이 연락을 제멋대로 해 4
06.27 23:51 l 조회 26
Intj 마음 잘 아는 사람
06.27 23:48 l 조회 11
훈남인데 문신 10개 넘는 남자 연애상대로 어떰?3
06.27 23:47 l 조회 21
전애인이 싹 다 안읽씹하면 재회 불가능하지?3
06.27 23:45 l 조회 44
본가사는 직장인들 일주일에 몇번 만나?
06.27 23: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16